#강남맛집

1,035,911 posts tagged with #강남맛집

Photos and Videos about #강남맛집

(@gop_gangnam)

36 Seconds Ago

부추가 예쁘게 펴진 곱창..맛보러오실거죠? #강남역맛집#강남맛집#강남역#강남#소곱창#먹스타그램

(@yeonji0955)

2 Minutes Ago

윤기 좔좔 #닭새우 🦐 오늘은 남편 출장으로 밤마실🧚‍♀️ 5년차 부부는 외롭고도 설레요☺️ @lovely_chopie 함께💕 #강남맛집

(@dripdropdiary)

2 Minutes Ago

跟著KakaoPlace去覓食(四)- 很家常的醬油蟹。 KakaoPlace評分:4.6/5 (截至14NOV2018) 🏠店名:가빈의맛있는밥상 🇰🇷地址:서울 서초구 강남대로79길 21 (반포1동) ⏰營業時間:24小時 . . 星期六的晚上,餐廳內只有我們一桌客人😱超意外的。 這是去完紅葉團後回首爾的晚餐。江南區的美食很多,本來想去吃豬腳,結果坐下來店員才出來說都賣光光了😭所以我決定帶他們去吃醬油蟹。 通常大家在首爾一想到蟹油蟹都會去PRO醬蟹,不過它一來跟我們飯店不近,二來在KakaoPlace只有4分不夠,所以我就找一家在附近的,心想應該不會太差吧。 . . 韓國的傳統餐廳都是以兩人份為基本消費(沒錯就是歧視單身狗們),我們叫了兩人份的맛있는 밥상 정식跟兩人份的醬油蟹定食,共102000韓元。 一上桌的時候我們都嚇到了,光是排場已經贏了!超級多的小菜。其實我們看完google翻譯也不太知道맛있는 밥상 정식下面寫的是甚麼;而且兩款定食都是一起上菜的,所以我們也分不清楚哪一道菜是哪個定食。而主角醬油蟹壓軸登場,雖然看上去蟹黃不多,不過很好吃,以下就一一介紹吧。(從最好吃開始排列) 🦀醬油蟹:雖然蟹黃不多,不過一吃下去真的很鮮!之前我獨自闖蕩的時候也去阿峴站吃點一家用紫米飯的醬油蟹,不過一吃下去第一口腥味超重,要多吃幾口飯才能慢慢習慣。我還以為所有醬油蟹都這樣原來不是!吃下去一點腥味都沒有,拿蟹黃拌飯也很香。蟹肉比較軟,可是不是爛的那一種,連平時不吃生魚片的媽媽也有吃完。 🦐醬油蝦:其實味道也差不多,不過生蝦肉比較結實,吃起來是爽口的,別有一番風味。 🌶韓式炒粉絲:微辣,粉絲煮得剛好,又有麻油香,好吃。 🐟蛋煎魚:是用蛋漿裹著魚肉煎的,非常有蛋香。 🦑魷魚:是水煮的,沒味道。 🐮鐵板洋蔥炒牛肉:牛肉炒過頭變焦了,而且有點乾柴。 。 其他的都沒甚麼記憶了。結論就是好吃的都很好吃,不好吃的真的吃了一口就不會想再碰。 . . 總結這家的醬油蟹有扳回一城救了一整桌的菜,部分的小菜也不錯,如果你住在江南區要在夜深的時候吃飯,這家的醬油蟹定食也是不錯的選擇喔 :)

(@jhss1004)

4 Minutes Ago

. . . 제이라인뷰티 . . 반영구화장 . . 👉퀄리티 높은 눈썹 앞머리 결을 넣어 드려요. . 미간을 좁히고 풍성하게 올리면 이목구비가. . 또렷해 훨씬 예뻐보입니다 일률적인 눈썹. . 앞머리 결을 비교해 보세요 . . . 👉도장 찍듯 다 똑같은 모양 아니에요. . 고객님의 얼굴형과 골격 취향을 접목하여. . 함께 맞춘후 OK  하시면 시술 들어 감니다 . . . 👉정품 인증색소 사용 소모품은 모두 .일회용 사용 원칙. . /철저한 위생관리로 안심하고 이뻐지세요 . . . 👉리터치는 1차 시술후 2개월 이내로. . *무료진행* (리터치는 서비스개념 ). . 캔슬시 자동 소멸 됩니다 . . . 👉100% 예약제. . 👉카톡ID jhss8026 👉010 9914 8252 👉메인창 오픈카톡 바로가기 클릭 하세요 . . . 👉및낮의 자신감을~ . 예뻐지는 뷰티 공간 제이라인 . . . #하남반영구#미사눈썹문신#광주반영구#성남눈썹문신#송파반영구#성남반영구#잠실눈썹문신#천호반영구#군자반영구#남양주눈썹문신#등촌반영구#워커힐반영구#홍대맛집#홍대눈썹문신#오금눈썹문신#여자반영구잘한곳#점막아이라인#틴트입술#헤어라인#풍납반영구#명동눈썹문신 #가로수반영구#청담눈썹문신#강남역반영구#하남맛집#미사맛집#강남맛집#건대맛집#하남스타필드

(@jae_hyuk_lim)

4 Minutes Ago

2018.11.15 북경에서 같이 초등학교 다니던 친구랑 저녁 약속. 친구가 블로그 체험단으로 4만어치 무료로 먹었고, 추가로 더 시켜서 먹었다. 맛도 맛있었고, 양도 좀 푸짐했다. 와인 1잔도 마셨다 ㅎㅋ #서울맛집 #서울맛집추천 #강남역맛집 #강남맛집 #고기스타그램 #고기꾼김춘배 #고기꾼김춘배강남점 #맛집스타그램 #강남역 #2호선 #와인 #고기

(@club_face_hyouk)

4 Minutes Ago

◆강남 클럽 페이스◆ . ▶365일 연중 무휴 Pm 10 - Am 11 영업 )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9길 8 케이아이타워 지하 1.2층 . ◆남자 게스트◆ ▶남성 게스트 평일 : "월화수목 시간제한x" ▶주말 : 금토 12:00-5:00 입장 제한 입장료2만원 . ◆여성 게스트◆ ▶여성게스트 "월화수목금토 시간제한x" . 입구에서 *오프 정혁 게스트* 로 입장 가능! . ▶010-9789-0528 오프 정혁 ▶카카오톡 01097890528 #클럽매스 #논현카페 #강남클럽 #신논현 #가로수길카페 #홍대카페 #클럽 #핫플레이스 #코엑스맛집 #가로수길맛집 #강남맛집 #클럽버닝썬 #셀카 #강남페이스 #소통 #압구정카페 #이태원클럽 #청담카페 #신사 #압구정맛집 #강남역 #이태원메이드 #신사맛집 #강남술집 #용산카페

(@rainbrow.ran)

5 Minutes Ago

#거제지심도 친구들이랑 어제 점심❤ 넘나 맛있었다!! . . 먹느라 다 못찍음☺ 떡국이랑 굴,후식 등등 다 맛있음 #존맛탱#교대역#교대맛집#서초맛집#강남맛집#서초동#교대#맛집#회정식#일상#점심#맞팔#팔로우#좋아요#korea

(@daondaom)

6 Minutes Ago

😚

(@subin_4864)

7 Minutes Ago

_본사공지주인공 . 쇼핑몰 CEO 만들어 준 아지트샵 . ▶10분만에 쇼핑몰개설 ▶본사에서 모든 업무처리 ▶유지비용 ▶업계최대수익금 ▶모든수익금당일오후7시입금 ▶업계최초방송출연 . *버스광고 *지하철광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간,장소 상관없이 하루 1시간만 투자해도 직장인 월급 이상♥ . #dailylook #방이동맛집 #셀카그램 #연금보험 #재무컨설팅 #굿리치앱 #안양카페 #데일리그램 #강남맛집 #연금 #인천맛집 #대전카페 #az금융 #보험설계사 #금융인 #구월동카페 #서면카페 #대구

(@b1ueisright)

1 Day 2 Hours Ago

솔직히 @hwangyerin_ 보다 내가 사진 더 잘 찍음

(@b1ueisright)

1 Day 2 Hours Ago

멀대랑 데이뚜

(@b.ramik__)

11 Minutes Ago

골목식당에 나온 #포방터시장 돈까스맛집!! 각서까지 쓴거 너무 무서운데...ㄷㄷ #시행착오의_경험과_지혜 #백종원 👍 #골목식당 #백종원의골목식당

(@kkuna__)

13 Minutes Ago

짙은눈썹 원하셨던 고객님 더 훈훈해지셨어요👍🏻 눈썹만으로 이미지변신 가능하답니다!💁🏻‍♂️ . . 오픈이벤트 파격 행사중 놓치지 마세요👼🏻♥️ ——————————————————— ᴋᴋᴜɴᴀ ʙʀᴏᴡ - ✓ 인체 무해한 인증 천연 색소 & 일회용 니들 사용 ✓ 찍어낸듯한 공장시술🙅🏻‍♀️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눈썹 추구 ✓ 시술 직후 짱구눈썹 ɴᴏ! 바로 약속잡으셔도 돼요🙇🏻‍♀️ ✓ 유지기간 1-2년(개인차 있습니다) ——————————————————— #salondekkuna 예약 및 상담 문의 오픈카톡 mon~sun ᴀᴍ 10:00 - ᴘᴍ 10:00

(@gop_gangnam)

11 Minutes Ago

곱이 나를 부르고 내가 곱을 부른다. #강남역맛집#강남맛집#강남역#강남#소곱창#먹스타그램

(@milky_olly)

13 Minutes Ago

평일임에도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밀키올리 핵폭탄 신상 나왔어요 카라멜주르륵흐르는, 금요일 준비되는 #마즈바 맛 영국초코바 mars bar 맛을 재현해봤어요 진하고꾸덕한 초코크림에 피넛버터와 직접졸인 카라멜듬뿍♡♡♡ 바삭한 크런치까지♡ 당충전 필요할때 똭♡ 아 맛있어요ㅠㅠ . . #마카롱 #밀키올리 #선릉맛집  #역삼맛집 #뚱카롱  #판교맛집 #강남역맛집  #죽전맛집 #강남맛집 #진선여고 #테헤란로 #마카롱그램 #마카롱맛집 #디저트맛집 #디저트 #육아 #맛스타그램 #수지맛집 #macaron  #instagood  #분당맛집  #대치동맛집  #macarons #디저트그램 #맛있다그램 #baking#데일리#jmt

(@lovejjonga)

32 Minutes Ago

디톡스 하고 있는데 자꾸 다른게 눈에 보이고 먹고싶고 ㅋㅋㅋ 호기심이 강한 나~ . . 진주에서 미팅 잘 끝나고 올라갑니데이❤ . . 👉@lovejjonga 프로필꾸욱↙️↙️

(@massclub_1220)

19 Minutes Ago

[ 0 ] 강남역매스 + 청담디브릿지 ↘️문의 : 게스트입장 + 테이블예약 ↘️연락 : ☎️+82 010 8477 0807 ↘️위치 : 강남역 10번 출구 도보2분거리 ↘️영업 : 월~일 10:00-09:00[애프터] ↘️공지 : 복장준수⚠️+신분증지참⚠️ =테이블이용시 좋은자리 드립니다. ❤여성2인❤연락방문시=[혜택*] =[일]여성4인방문_[금.토]2인방문 💙남성2인💙연락방문시 = [술] 챙겨드리겠습니다. 💜디브릿지청담💜 =여성2인 방문시 좋은혜택 =월~일 20시-04시[365일] #매스#아레나#바운드#옥타곤 #버닝썬#메이드#페이스#강남메이드 #이태원메이드#청담메이드#디스타 #강남클럽#클럽#클럽파티#클럽테이블 #매스게스트#매스테이블#생일파티 #생일#오늘생일#강남역#강남 #강남술집#강남카페#강남맛집

(@jazz9irl)

20 Minutes Ago

(@mkjjoy)

21 Minutes Ago

아나운서 스피치 ceo 1기 모임 2010년부터 매 달 모임~~🎶🎶🎶🎶 이젠 가족처럼 끈끈한 정이 깊어져서 오늘도 어찌나 목소리 높여 서로 지지하고 위로하고 인생이 깊어진다.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우리 행님들 누님 대한민국 최고~~~^^ 내 인생의 멘토분들~~ #아나운서스피치ceo #강남맛집 #어가 #먹스타그램 #서울 #강남 #양재 #일상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팔로우 #맞팔해요 #데일리그램 #여행스타그램 #셀피 #셀카 #소통해요 #selfie #daily

(@yrk1007)

21 Minutes Ago

🍶🌙💘 - 色んな味の#マッコリ が楽しめる#무월 🌃💕 この日は#ブルーベリーマッコリ#マスカットマッコリ を選んで 旅行✈️で来てた なぁちゃんとまゆこちゃんと☺️🎶 日本人の友達連れてくと 絶対喜んでくれるから よく連れてく😏。(笑) - #강남#신논현맛집#강남맛집 #강남술집#막걸리#막걸리맛집 #블루베리막걸리#청포도막걸리 #韓国#韓国グルメ#江南

(@gop_gangnam)

21 Minutes Ago

쫄깃한 염통이 정점을 찍네~ #강남역맛집#강남맛집#강남역#강남#소곱창#먹스타그램

(@94danmie)

22 Minutes Ago

다들 적으세요,,, 홍대,,입구역,,강남 돼지상회📝💛 2시간 동안 칼집삼겹살+순살간장치킨+항정살 가브리살+목살+우삼겹+대패삼겹살+돼지껍데기 된장찌개무한리필+공깃밥무한리필+모듬야채쌈무한리필 냉면무한리필+음료수무한리필 먹고 왔습니다(V•̀ᴗ-)✰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았어요 홍대에 있었음🤭 무한리필 고기 먹으면 맨날 배탈났는데 여기는 고기 질이 좋아서인지 먹고 후식까지 먹으러 갔다는...! 꼭꼭 가보세요 강추 하❤️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