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309,222 posts tagged with #괜찮아

Photos and Videos about #괜찮아

(@zim1423)

6 Minutes Ago

#화요일 #굿모닝 #안녕 #뉴요커 #따라하기 #폭망 ㅋㅋ 즐겁게 아침을 시작하고 오늘은 왠지 행복한일들만 생길것같은 기분좋은 아침~~^^ 강의장 가는길~~ 커피하나들고 뉴요커처럼 룰루랄라ㅋ 가방에 넣은걸 까먹고.. 온데 흔들었네.. 가방안에는 커피가 그득~~ 지갑이며 노트며 다이어리며 필통이며 화장품이며 커피로 물..들.😱😱😱 개안타 개안타ㅣㄱㅋ 쏱으면 어때? 한두번 이가ㅋ 일상이지뭐ㅋ 나답게 다이어리 물들면어때ㅋ 회원혜택 갤마줄때 다이어리열면 커피향~~ 같이 느끼즈아ㅋㅋ #커피 #아메리카노 #이디아 #일상 #공부하는엄마 #나 #젊줌마 #줌마그램 #주부스타그램 #맘스타그램 #하루일과 #괜찮아 #ㅋㅋㅋ #유머 #웃품 #이주부짱🤗

(@no.0912)

11 Minutes Ago

이제 단풍 스케줄 모두 끝!!! 踏遍所有楓葉危機地方🍂 周王山-浮石寺-救仁寺-內藏山 終於完喇頂你🤧 #단풍 #없어져 #주왕산 #최악 #부석사 #구인사 #힘들다 #내장산 #인산인해 #괜찮아 #찍어준사진 #고마워 #고생했어 #좋아요 #데이리 #일상 #naejangsan #maple #koreafall #l4l #20181112

(@uhyeong_kim)

11 Minutes Ago

왜... 기저귀벗고 그러고 다니나 했는데. 요즘 혼자서.. 변기에 쉬싸고, 자기가 치우겠다며. ..... 이렇게... #제일힘들다는#겨울배변교육#당첨#각이네#ㅠㅠ#괜찮아#다지나가는과정이지#아들스타그램

(@spring_bomyi)

11 Minutes Ago

조봄둥👧 아침에 부시시한 모습으로 겨우겨우 일어나 아빠 찾아가더니 옆에서 또 잠듬ㅋㅋ 머리빗겨 묶고 아침밥 한그릇 뚝딱후 모닝아이스크림까지 대단해👍 아침모습이 사뭇 다르시네요 조봄이양 #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봄둥이 #봄이네아침 #아침이피곤한4세 #아침전쟁중 #잠과의싸움 #아침밥챙겨먹이고 #모닝아이스크림으로하루시작 #아푸지만말아다오 #너하고싶은거다해 #괜찮아 #엄마가다해줄께 #등원미션 #오늘도끝 #럽스타그램

(@sheee111)

12 Minutes Ago

나의 부주의.. 😱 붙어 있는 장수 많은것에 감사해야는건가 . . . #라라네#덜렁이엄마#괜찮아#붙이면되지#비싼#주얼리서적

(@newlife97_)

13 Minutes Ago

출근~ 오늘고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할꺼야~^^ 잘 못해도~괜찮아~ 하루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 . . . #일상 #오늘 #잘해보자 #괜찮아 #감사 #가을 #하늘 #구름

(@grapejuiceone11)

16 Minutes Ago

. . . 하루에 8시간 앉아있거나, 8시간을 서있다보니깐, 다리가 퉁퉁 부어요 ㅜㅜ 퇴근할때 신발이 발에 꽉 껴요 ㅜ . 반지가 안빠진지 오래됬어요, 속옷이나 양말을 벗을때 자국이 심해요. 늘 부어있어요 ㅜㅜ . 몸이 이렇게 반응하는데는 이유가 있을거에요, 피할수 없는 직장, 집, 여러가지 스트레스 ㅜ . 주변에 먹을거리가 자극적인 음식들... 운동부족 등등. . 이런 나쁜 생활패턴들 속에서 내몸은 절대 좋은 쪽으로 갈수가 없을꺼에요 ㅜㅜ . 지금까지 고생하고, 지친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들면 지금까지 적금만기되듯이 만기된 내 살들도 쉽게 태울꺼에요. . . . . . . . 🌸사랑,건강,다이어트 꿀팁 🎁효과 잘 보게해주는 쌤 🌻상담 프로필링크 ❤사랑해요 @applejuicetwo00 . . 🌷팔로우신청하기 . . . . .

(@stsophia5260)

24 Minutes Ago

오랜만에 폭풍 수세미뜨기 . . 쓸께없어서... 더는미룰수가 없었😅 . . #자급자족 #수세미 #코바늘 #엄마꺼내꺼 #모양안이쁨 #괜찮아 #내가쓸꺼니까 #😝 #일상기록 #핸드메이드

(@leeee_a476)

27 Minutes Ago

때론 어떠한 말보다 말 없이 안아주는것이 더 위로 될 때가 있다

(@ddoni_902018)

36 Minutes Ago

#첫줄 - - 원데이마카롱만들고왔어요~~ 빵류나 떡도별로안좋아하고 단건 특히나 안좋아하는전데, 마카롱에 갑자기 빠진거잇죠🤣 너무만들기 힘들었던 꼬끄,, 왜비싼지 이제야 실감했어요!! 잔뜩만들어 친정집에몇개보내고,어린이집에 몇개보내드리고, 다들맛있다해서 너무기분좋아요!!또또 배우러갈꼬에요😍 - 첫베이킹도전‼️ 사장님이 도와주셧지만 처음치고 비쥬얼은 나쁘지않쥬?? - - #첫 #베이킹 #도전 #재밌다 #재밌어 #베이킹클래스 #원데이클래스 #마카롱 #단짠 #매력 #황치즈마카롱 #꼬끄는 #어려워 #25개월아기 #엄마 #아들맘 #아들은 #안먹음 #괜찮아 #너입맛 #찾아볼께 #새로운 #취미 #육아맘 #육아맘일상 #육아맘스타그램 #육아맘소통 #선팔 #맞팔

(@eunge2e)

36 Minutes Ago

나 멋쮜쮜 원조 어머님이랑 운동와서 한컷 ^.~ 💗

(@looool_mnmn)

46 Minutes Ago

스스로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 재고없어서 두달이나 기다리다 드디어 받음ㅠㅠ 내년엔 더 좋은걸로 기대하며!! 케세라세라 . . . . . . . #선물 #나를위한선물 #나에게주는선물 #선물스타그램 #루이비통 #생통주 #블랙 #luisvuitton #크로스백 #도시락가방 #개취 #개취존중 #비싸 #몇달간거지 #손가락쪽쪽 #거금 #괜찮아 #개인주의 #10년쓸거다 #내돈이니까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일상 #데일리 #신난다

(@himalaya_garden)

57 Minutes Ago

#인생 이 누군가의 주관 의해 좌지우지될수있는 상황이 될때마다 #마음 이 힘들다 #우울해 #하지만 #내길을간다 #인도음식점 #히말라야정원 #괜찮아

#은행나무 가 너무 동그랗고 예뻐서.... #지각 이지만 #괜찮아 😭 깨알 #쿵푸팬더#귀여워

(@hailey0701)

1 Hour Ago

요즘... 난 육아가 힘든가?? 😂😂 육아가 힘들게 느껴지는 날들이 분명 있다... 그럴때마다 난 미친듯이?? ㅎㅎ 육아책을 읽는다... 설령 알고 있는 내용이라고 해도 내가 잊고있었거나... 한 줄이라도 내게 도움되는 문장을 발견하기 때문이다......아니면 내게 진짜 필요한건 ‘위로’ 일지도 모르겠다.... 토닥토닥 🤗🤗 #두아들맘#폭풍육아#폭풍육아잠시휴업#아들맘육아처방전#따단훈육#괜찮아#토닥토닥

(@hyun.young.k)

1 Hour Ago

맛있다고 엄지척👍 : ) 남길줄알고 2개만 샀는데 나는 못.먹.었.다. 😅 . . . #서브웨이#이탈리안비엠티#에그마요 #아프지말자#토닥토닥#괜찮아

(@rin_j_jenny)

2 Hours Ago

이유없는 지속적인 공허함에 시달리는 내담자를 만났어. 그녀에게 말하고 싶었지. "사실 당신의 그 감정들은 내 거울을 보는것 같네요." . . 괜찮아, 그늘이 없는 사람은 빛을 이해할수없어. . . #오늘도너에게한마디 #괜찮아 #내가너의친구야 #제니언니 #심리상담소 #healing #communication #comfortainer #당신의고민을해결해드립니다 #loveeveryone #치유의소통 #마음

(@blueh_kids)

2 Hours Ago

😭 3주째 ㅠ #초등2학년 #슬픈현실 #괜찮아

(@n_aming_)

2 Hours Ago

잘먹어서 살쪄부려따. . . . #살찜#행복#괜찮아#빼면#인생뭐있어#잘먹기#소고기

(@ryu_kwinam)

2 Hours Ago

더.좋은사람이되도록. 그땐.두팔벌려.안아줄께요♡ #럽스타그램 #누굴까#벌써 그립다.#🤗 #좋은사람 이되도록.#생각 많은아침.#🌞 #더#강직하게#더 #정확하게 #행복하기위해 #🌸#일상 #이제 #괜찮아#정말#❤ #기다려요#얼른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