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 and Videos about

김요한
(@az_han.k)

3 Minutes Ago

하와이는 어떻게 찍어도 그림이구나🙋‍♂️

한지민
(@pinkhippo5)

8 Minutes Ago

~24w💕 평소에 먹지도 않는 커피가 회사만 가면 한잔하고 싶다😂 달달한 커피를 좋아해서 그동안 양심상 커피우유만 몇번 사먹었는데 어제는 편의점 커피🤩 달다구리~ 맛나당 ㅋㅋㅋ 어제 24주 6개월이였는데, 하루 지났는데 7개월...ㅋㅋㅋㅋ 시간 빠르다✌️ #복콩이 #👶 #😍 #임신중기 #임산부 #임산부일상 #예비맘 #예비아들맘 #황금돼지띠맘 #맘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좋아요 #육아소통 #설렘 #행복 #편의점커피 #리얼브루 #리얼브루라떼 #불량엄마 #😈

최미애
(@mi_ae.s2)

41 Minutes Ago

결혼후 첨 친구들?(언니들)과 떠나는 여행🚅 . . 즐겁게 다녀올께 여보 고마워요♡ . . . 애들없으니 뭔가 허전.. ㅎㅎ 잠시 드는 생각 일거야.. ㅋㅋ #설렘#부산여행#1박2일 #여자셋#srt #씐남#고마워요 #야무지게놀기 #주말여행

영미
(@kkim_y_m)

51 Minutes Ago

오늘도 영미랑 노이는 노이아부지 덕분에 행복합니다😘

영미
(@kkim_y_m)

57 Minutes Ago

달달하게 잘 쉬고 갑니댜😍

너의목소리가보여 감사해용😍 내가수 신곡 '이별을 걷다'를 음원나오기전에 듣다니ㅎㅎ 좋다...좋다...넘좋다💕💕💕 ㆍ ㆍ #황치열#너의목소리가보여#이별을걷다#2019.01.21.pm6시#명곡#대박각#기대#설렘#감사해#사랑해@chiyeul7102 ㆍ ㆍ #repost @how_ent ・・・ [#하우스타그램] 황치열 정규앨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 최초공개! 1월 21일 음원이 공개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선물같은 무대' 황치열x이선빈x녹음 엔지니어 듀엣 하모니 (T0T 감동) ▶️ https://tv.naver.com/v/5097280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방송 . #20190121 #정규앨범 #the_four_seasons #더포시즌스 #이별을걷다 #a_walk_to_goodbye #하우엔터테인먼트 #howentertainment #황치열 #hwangchiyeul #黃致列 #ファンチヨル #치여리더 #chiyeuleader #regram @somerze_teacher

좋다...좋다...넘 좋다~~~~~~~ 이별을걷다💕💕💕 오빠ㅋ믿고 따라 갈께용ㅎㅎ ㆍ ㆍ #황치열#너의목소리가보여#이별을걷다#2019.01.21음원발표#명곡#대박각#기대#설렘#감사해#사랑해@chiyeul7102 ㆍ ㆍ #repost @how_ent ・・・ [#하우스타그램] 황치열 정규앨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 최초공개! 1월 21일 음원이 공개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선물같은 무대' 황치열x이선빈x녹음 엔지니어 듀엣 하모니 (T0T 감동) ▶️ https://tv.naver.com/v/5097280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방송 . #20190121 #정규앨범 #the_four_seasons #더포시즌스 #이별을걷다 #a_walk_to_goodbye #하우엔터테인먼트 #howentertainment #황치열 #hwangchiyeul #黃致列 #ファンチヨル #치여리더 #chiyeuleader #regram @somerze_teacher

오사카로 추울~~~~발!!! . . . #오사카 #힐링 #기대 #재홍이랑가기 #설렘

(@seongju__)

2 Hours Ago

즁말루다가즐거운여행이었습니딩 #여행

Inbum Hur
(@inbumhur)

2 Hours Ago

여행의 시작, 설렘 #여행 #제주도 #우진모 #설렘

(@svelyyy._)

2 Hours Ago

핵심만 쏙쏙 모아서 만든 교육자료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만들었어요! 울 후배님들 핵심만 보시라구 ㅎㅎ . . 고생은 내가 할테니 울 후배님들은 돈길만 걸어💰 칭찬들으면 들을수록 열심히하는 슬블리에용😆 이번 교육자료들도 대충하는거 싫어하기때문에 완성도1OO% 효과1OO% 당당하게 말해봅니당ღ'ᴗ'ღ . . 🙌🏻인스타 마케팅 운영방법 🙌🏻인스타 로직 연구 🙌🏻인게-노출-수익 성공율1OO% 방법 🙌🏻블라인드 해결방법 🙌🏻확실한 효과를 부르는 교육자료 . . 이렇게 준비가 잘 되있는데, 놓치실꺼에요? 제대로된 방법이 돈을 부르는 법이죵😉 후회없으실꺼에요 24시간 대기하고 있으니 문의주세요🧡 . . 문의는👇🏻 ⚠️카톡문의 📱seulS2vely . ⚠️오픈카톡문의 @svelyyy._ 프로필 . . #아지트샵 #아지트샵슬블리 #월천멘토

모스크바... . 쭘백화점~~새해에만 볼수있는 예쁜 리본장식의 야경❤️ . 🎀🎀🎀🎀🎀🎀 . 넘 설레고 이뻐요~~ . . #모스코일상 #쭘백화점 #야경 #리본 #새해 #설렘 #이쁨

⠀⠀⠀⠀ What do u feel like today?!? 💋 Power up with #powerlipsfluid 😘😘😘 ⠀⠀⠀⠀ ⠀⠀⠀⠀ . 8가지에서.. 12가지.. 그리고 이젠 18가지 색상으로 늘었다요!💋 . 오늘의 컬러는 Persistence💖 봄여름가을겨울 할거 없이 진심 색상 쥑여요....... #1인기업ceo 즐길 수 있는 특권. 어쩜 내맘에 쏘옥 쏙쏙 들기 까지 할까요 💃🏻💃🏻💃🏻💃🏻 ⠀⠀⠀⠀ ⠀⠀⠀⠀ —————————————————————— 파워립스플루이드 #건강 한 립밤+틴트+립스틱 올인원! —————————————————————— #powerlipsfluid ⠀⠀⠀⠀ 발림성, 촉감, 향(바닐라향) 일반 립스틱**고유 냄새 🙅🏻‍♀️ 안정성 👍 일단 이쁨. 완전 바른 느낌 없을 정도로 가.벼.움 ⠀⠀⠀⠀ #아보카도오일 #비타민e #비왁스 ⠀⠀⠀⠀ 이제 입술도 #건쁨 (건강하고 이쁘게 바르쟈🙌)ㅋㅋ ⠀⠀⠀⠀ Avocado oil 🥑 Beewax 🐝 Vitamin E 💊 ⠀⠀⠀⠀ Key indredients for #powerlips Price is also crazyyyy afordable 👻!! ⠀⠀⠀⠀ ⠀⠀⠀⠀ ⠀⠀⠀⠀ ⠀⠀⠀⠀ 사계절 365일 🌈 컬러 !!! 낱개 구입도 가능해요!! 💋💋💋 가격까지 너무너무 착해요 ㅠㅠ 미쳤엉!!!!!!!!! —————————————————— 한국 이외** 국가에서 겟! 가능!! —————————————————— If you are willing to get powerlipsfluid You can get them from your own country! Just send me DM !!💌 ⠀⠀⠀⠀ ⠀⠀⠀⠀ 거침없이 DM 😃🤘 Kakao: s2aron219 묻어나지 않는 파워립스플루이드 💋 ⠀⠀⠀⠀ ⠀⠀⠀⠀ ⠀⠀⠀⠀ #설렘 #디지털노마드 #1인기업 #one_person_creative_company #파워립스플루이드 #얼스타그램 #립스틱 #powerlipsfluid #newzealand #소통 #맞팔 #셀피 #힐링 #beauty #instagood #love #뷰티그램 #뷰티스타그램💄

좋은시간 좋은선물 👍

네...? 저요...? . . . #내이름불러주는#혜교누나#설렘

(@jjjjjj_0811)

3 Hours Ago

. 내가 내 자신을 소중히 여겨야 상대방도 나를 소중하게 대해준다는 것을 잊지말아야 한다 . 내 스스로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상대방도 느끼고 있을 것이다 그러한 생각이 비춰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dong._.a)

4 Hours Ago

#부라노섬 갔으면 필수로 찍어야지 #9컷 📸

(@dong._.a)

4 Hours Ago

물의 도시 #베네치아 #부라노섬

모든 관계는 짝사랑인거 같다. 친구도 기다리고 응원하고 지지하고 매달리고 좋아하고, 추하다

누가 꺾어갈까 걱정인 꽃같은 사람, 내가 제일 아끼는 꽃이 시들지 않기를

고정틀 커미션 2,3 버전 준비중이에요ㅎ 다음주 중에 오픈합니다! #고정틀 #커미션 #sd커미션 #sd #commission #illust #drawing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설렘 #힐링 #심쿵 #귀여운 #캐릭터 #숲여울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이끌림이었다 너의 존재를 자각하는 순간 지금까지의 삶이 한 점으로 수축했다가 폭발하며 지평선 끝까지 뻗어나가는 듯했다 가볍게 내딘 한걸음을 시작으로 너에게 가는 걸음을 멈출 수 없었다 너는 마치 눈 앞에서 터진 섬광처럼 강렬했으며 시간이 지난 후에도 아른거렸고 너의 부재에도 너의 잔상들이 내 일상에 존재했다 흑백영화에서 홀로 색을 가진 채 주변을 밝히고 있었고 그런 너에게 손을 뻗은 순간 나는 강한 중력에 이끌려 빨려들어갔다 난 너의 무엇에 이토록이나 이끌렸을까? 너의 외모? 성격? 몸짓? 그것도 아니면 우리라는 이름으로 묶이는 듯한 동질감? 사실 그게 뭐든 아무 상관없다 지금의 이끌림은 아인슈타인이 살아돌아와도 설명하지 못할테니까

오늘 손님 짱 많아서 배고프고 엄청 힘도 없는데 열심히 일 한후 주방오빠가 맛있는 밥해주시고 졸맛!! 😍 일 끝난 후 같이 일하는 분과 함께 노래방가서 노래 부르니 잘불러지넹~ 새벽에 노니 색다른느낌!⭐️👍 #신사동 #가로수길 #노래방 #프레즈드로이 #맥주 #먹방 #분식 #떡볶이 #튀김 #어묵국 #맛집 #food #새벽 #설렘 #훈녀 #훈남 #데일리 #일상

역시 포즈가 남달라요 착한 내 남자 매일매일 보고 잇어도 또 보고픈 내 남자 세젤남👍🏻 @bodyatelier90 #바디아뜰리에대표#언주역#필라테스#pt 정말 얼굴만큼 수업도 하이클래스 남달라 진짜 최고! 성격 굿 얼굴 굿 몸매 굿 완벽한 내 남자라니 행복해요 #럽스타그램#영통#일상#커플링고마워요#갬성#행복#미래#데일리#일상#like4likes#멋남#얼짱#설렘#인친

#repost @meckjoo0227 • • • 박력 울가수님 아흐~"다같이!!~땟창" 황홀하고 섹쉬한 달달꿀보이스💌 . 음색요정 김용진 팬카페 http://cafe.naver.com/elfkyj 음색요정 김용진 팬블로그 http://blog.naver.com/jee9200 🎶🎶🎶🎶 . . . . . . . #반짝반짝#김용진#슈퍼스타#음색요정#팬카페#마성의보이스#조각남#완벽남#섹쉬#황홀#미침#박력#다같이#때창#환호#열기#뜨거움#설렘#폭팔#동행#봄날#사랑이있을까#노래#음악#홍보#행복을주는사람#흥해라#응원합니다👍👍👍

- 언제까지 근육 손실, 체수분 쥐어짜기로 일시적인 부피를 줄이는 다이어트를 하실 건가요? - 이제는 체지방을 태울 수 있는 몸을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 해독이 되면 다이어트는 덤으로 따라와요 단순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 고민하는 순간에도 내 몸은 망가지고 있습니다😭 - 내 몸이 아프고, 살이 찌는 이유 알고 싶지 않나요? - 💬카톡 : cc2758 💬카톡 : cc2758 💬카톡 : cc2758 - 💌문의 @44.slim_fit 💌문의 @44.slim_fit 💌문의 @44.slim_fit URL 링크 누르면 건강체크 하고 상담 받아보세요

younii
(@myl_2109)

5 Hours Ago

뒷태 심쿵녀 재우고 자유시간 즐기느라 새벽을 또 받쳤다..ㅠㅠ 남편 없는 오늘밤, 설렘 가득해서는 금욜이면 너저분한 주방, 거실, 세탁실 후다닥 치우고, 슈퍼윙스 보는 애 데리고 들어가 후다닥 재우고는... 먹다남은 떡볶이 데워, tv채널 돌리다 걸린 영화보기 성공!! 20년?전 이려나..이제 오올드 무비라면 그러한.. 타이타닉을 보았다. 또 수도꼭지 틀었다. 그 느낌가지고 이제 좀 자기. . . #때로는 #혼자가좋다 #누이좋고매부좋고 #남편도잘노삼 #비록 #몇시간뒤면 #완전체 #자주가워크샵 #혼자여서 #설렘 #titanic #movie #weekend #mynite #babyback #socute #superwings #tnx

#repost @meckjoo0227 • • • 박력 울가수님 아흐~"다같이!!~땟창" 황홀하고 섹쉬한 달달꿀보이스💌 음색요정 김용진 팬카페 http://cafe.naver.com/elfkyj 음색요정 김용진 팬블로그 http://blog.naver.com/jee9200 🎶🎶🎶🎶 #반짝반짝#김용진#슈퍼스타#음색요정#팬카페#마성의보이스#조각남#완벽남#섹쉬#황홀#미침#박력#다같이#때창#환호#열기#뜨거움#설렘#폭팔#동행#봄날#사랑이있을까#노래#음악#홍보#행복을주는사람#흥해라#응원합니다👍👍👍

#토요일 #clubkseoul 공연소식♥ #2019년#01월19일#토요일공연 #어나더시즌#jazz - 공연시간 | 1부: 8:30~9:30, 2부: 10:00~11:00 영업시간 | 6:00 PM - 01:00 AM -  #클럽케이서울 입장료 5,000원 (무료주차) -  강남구 삼성동 140-3 선릉대림아크로텔 B1F (선릉역8번출구) - #clubkseoul#lounge#강남#선릉역#와인바#jazzclub#재즈바#라이브#감동#설렘#분위기#크리스마스#송년회#데일리#공연#인스타그램#

#내일#1호#6살#아들#발표회 #킨더조이#킨더조이꽃다발#킨더조이목걸이 #정성#성의#주부#일상#육아그램#소통 #꽃이없어 허전하네🤣 #좋아해줘#설렘#기대#화이팅 생각했던건 저렇게가 아닌데.. 쉽게쉽게 안되는군😩 재료도 깜박하고 집에 있는걸로 대신하고..ㅜ 완성하고 보니 꽃한송이 없어 뭔가 허전한ㅋ 괜한짓 한건가 싶지만.. 왠지 지오는 좋아할듯 한데..☺️☺️☺️ 내일을 아니 조금 이따을 기대해 봅니다^^ #피곤#허리아픔#집개판#라면물끓는중

📱
(@chu__1987)

6 Hours Ago

我能遇见你已经是不可思议了, 라고 말하는 착한 얼굴의 이런 여자.#심쿵#설렘#새벽감성#말할수없는비밀

(@02.22__kh)

6 Hours Ago

오늘은 150일 째 ~ 👼 서해야 엄마는 맨날 280days 보면서 하루하루 위안을 삼는단당 (,,) 벌써 본집에 내려온지 3일이나 지났따 이제 한번 더 자고 집에 간다욥🥳 이제 집에 다시 가면 잠 자기 전에도 남편 얼굴 보고 자고 일어나서도 보고 넘넘 설렘잉..! 몇일 전에는 몇번 손 잡고 잤는데 .. 이번에도 집가면 또또 잡고 자야징 〰️ 그나저나 얼릉 시간 갔으면 좋겠다 ㅠㅠ !! 서해도 얼른 만나고 싶따 🥰 #예비맘 #데일리 #젊줌마 #아들 #소통 #럽스타그램 #설렘 #친정 #집가자 #남편 #젊은부부 #신혼 #육아 #육아소통 #돼지띠맘 #충북 #증평 #충남 #홍성 #f4f #맞팔 #선팔하면맞팔 #언팔싫어요 #초음파사진 #손보여주기 #태아 #6개월 #임신150일째 #얼른나와 #보고싶어

너의목소리가보여 감사해용😍 내가수 신곡 '이별을 걷다'를 음원나오기전에 듣다니ㅎㅎ 좋다...좋다...넘좋다💕💕💕 ㆍ ㆍ #황치열#너의목소리가보여#이별을걷다#2019.01.21.pm6시#명곡#대박각#기대#설렘#감사해#사랑해@chiyeul7102 ㆍ ㆍ #repost @how_ent ・・・ [#하우스타그램] 황치열 정규앨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 최초공개! 1월 21일 음원이 공개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선물같은 무대' 황치열x이선빈x녹음 엔지니어 듀엣 하모니 (T0T 감동) ▶️ https://tv.naver.com/v/5097280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방송 . #20190121 #정규앨범 #the_four_seasons #더포시즌스 #이별을걷다 #a_walk_to_goodbye #하우엔터테인먼트 #howentertainment #황치열 #hwangchiyeul #黃致列 #ファンチヨル #치여리더 #chiyeuleader

ROM
(@romromi8512)

6 Hours Ago

10년전 지금처럼 블로그나 여행어플이 보편화되지않았을 때 #리얼상하이 를 구입해서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읽고 친구랑 3박4일동안 상하이에있는 클럽도가보고 쑤저우도갔다오고 아주 알차게 보내고왔던 기억이난다 그때 너무 좋아서 그 이후로도 상해를 너댓번을 더갔었고 모두들 블로그나 구글을 통해 정보를 얻을때도 난 꿋꿋이 책을사서 읽고 가지고다니며 정보를 얻었다능ㅋㅋ (신랑이 무겁게 왜들고다니냐 핀잔) 홍콩여행을 계획하며 #리얼홍콩 을 구매!!! 이 책이 또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었음 좋겠다😊 벌써부터 설렌다 히힛 @euijin_chung 님! 홍콩잘다녀오겠습니다ㅋㅋ . . #홍콩여행 #설렘 #daily

금욜밤에 재방보며. 매주 심쿵. 연애세포가 살아나는 것같은 설레임 감정이입되서 미소지으며 본다 ㅋㅋ 역시 사랑은 타이밍이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말이 사람의 맘을 끌어당긴다. #나대한 의 미소^^💕💕 사람의 몸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댄서들의 춤을 보면 감히 근접할 수없는 아우라가 있어 너무 멋지다. . . #썸바디#시청자모드#나대한 🤩🤩#썸#발레#현대무용#엠넷#심쿵#금욜밤#육퇴 #육아#설렘#다정

[22]
(@hyec22)

7 Hours Ago

for my happy life.

좋다...좋다...넘 좋다~~~~~~~ 이별을걷다💕💕💕 오빠ㅋ믿고 따라 갈께용ㅎㅎ ㆍ ㆍ #황치열#너의목소리가보여#이별을걷다#2019.01.21음원발표#명곡#대박각#기대#설렘#감사해#사랑해@chiyeul7102 ㆍ ㆍ #repost @how_ent ・・・ [#하우스타그램] 황치열 정규앨범 타이틀곡 '이별을 걷다' 최초공개! 1월 21일 음원이 공개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선물같은 무대' 황치열x이선빈x녹음 엔지니어 듀엣 하모니 (T0T 감동) ▶️ https://tv.naver.com/v/5097280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방송 . #20190121 #정규앨범 #the_four_seasons #더포시즌스 #이별을걷다 #a_walk_to_goodbye #하우엔터테인먼트 #howentertainment #황치열 #hwangchiyeul #黃致列 #ファンチヨル #치여리더 #chiyeuleader

- 원래 사랑은 다 이러니 힘든거니.. (요즘 하루 두번은 듣는 홍진영-사랑은 다이러니) . . #글귀 #글 #연애 #사랑 #사랑글 #일상 #일상글 #감성 #갬성 #위로 #자작글 #짧은글 #글스타그램 #공감 #행복 #마음 #이별 #이별글귀 #새벽감성 #설렘 #연인 #약속

현대판 #백설공주 미모비결은 #apple#no#ledmask #yes ㆍ ㆍ #일상#일상스타그램#부산맘#울산맘#대구맘 #칠곡맘#육아#오오티티#츤데레 #칠곡맛집#해운대맛집#데이트#스타일#쇼핑 #감성#여자#여성달콤#소통#선물#설렘 #일탈그램#소확행#선팔#인친#소통해요 👍셀리턴공식대리점 👍셀리턴강소라마스크 👍셀리턴스토어 👍셀리턴공식인스타 👍셀리턴대리점 👍셀리턴구매 👍당일배송 👍셀리턴렌탈 ㆍ ㆍ 🎶🎶🎶개인구매문의🎶🎶🎶 ❤가맹점모집문의🍅 셀리턴LED마스크 공식총괄지사 김이순 01045404247🌸🌸🌸

풋사과 색🍏 - - 사진. 심미론 모델. 김문희 드레스. 제이스포사 헤어메이크업. 엣더제이 장소. 브라이드가든(@bride_garden_)

동동스 여행기 ✈️✈️ . 뜻 모를 반짝이는✨ 간판들과 낡은 아파트들이 뭔지 모를 감성을 자아내는 곳, 홍콩🇭🇰 뭔가를 얻어가는 여행이 되길..🙏 . . #홍콩 #설렘 #❤️

(@4colors_june)

7 Hours Ago

내일, 남해에 간다. 부디 이번 여행이 채워지지 않는 허기에 시달려온 나에게 일말의 위안과 안식을 주기를 바란다. . 이전 여행의 목표는, 가능한 단조로워지는 것이다. 하염없이 걷고 또 걸으며 나에 대해, 이 상황에 대해 몰입해야지. 어둠이 내려앉은 밤에는 아득히 들려오는 파도 소리를 친구 삼아, 소설의 바다에 뛰어들어야지. 너무 들뜨지도, 너무 울적해하지도 않으며, 봄볕같이 포근한 남해의 겨울을 마주해야지. 그나저나 #멸치쌈밥 #먹고싶다 #여행 #남해 #바다 #걷기 #길 #겨울 #설렘 #단순

chess154
(@chess154)

7 Hours Ago

special event - TV 프로그램 #연애의맛 오늘 특별히 방문해주신 #고주원 #김보미 커플 지난주에 #tv조선 연애의맛에 출연해 고주원의 소개팅녀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김보미씨와의 #데이트장소 카메라가 꺼져도 늦은시간까지 진솔한 대화를 이어가시는 두분을 더욱 응원합니다. #연애의맛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 영업시간 | 6:00 PM - 02:00 AM -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54 마리나센터 B1F (2호선 동백역1번 출구) - 예약/문의 (051) 742-0154 - www.chess154.com - #부산와인바#부산재즈바#부산재즈클럽#부산재즈카페 #부산라이브클럽#해운대라이브#해운대맛집#해운대와인바 #재즈바#라이브#감동#설렘#분위기#데일리#공연 #2019년 #뉴이어파티 #해피뉴이어 #새해파티 #신년파티 #chess154 #체스154 #복합문화공간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고주원소개팅녀

chess154
(@chess154)

8 Hours Ago

chess154 Live 173번째 공연 - 2019년 1월 18일 금요일 - #이주미 & friends -보컬 이주미 -피아노 요코 코모리 -베이스 하지메 니와 - 한국 재즈보컬의 보석 이주미와 일본 재즈계 두 거장 재즈 피아니스트 요코 코모리와 트라베이시스트 하지메 니와가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이었습니다. - 이주미 짱!을 다함께 외친 시간이었습니다 내일도 멋진 공연 기대해 주세요 - 영업시간 | 6:00 PM - 02:00 AM -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54 마리나센터 B1F (2호선 동백역1번 출구) - 예약/문의 (051) 742-0154 - www.chess154.com - #부산와인바#부산재즈바#부산재즈클럽#부산재즈카페 #부산라이브클럽#해운대라이브#해운대맛집#해운대와인바 #재즈바#라이브#감동#설렘#분위기#데일리#공연 #2019년 #뉴이어파티 #해피뉴이어 #새해파티 #신년파티 #chess154 #체스154 #복합문화공간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9년만에 다시오니 더 좋구나🍁🍁🍁 ⠀⠀⠀⠀⠀⠀⠀⠀⠀⠀⠀⠀⠀⠀⠀⠀⠀ #naiagarafalls #canada #toronto #나이아가라폭포 #캐나다여행 #캐나다 #가을여행 #단풍국 #설렘 #추억

📺 #아홉수소년 잠이 안 와서 딱 한 클립 보고 자야지 했는데 잠 다 달아났어 멈춰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