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네살

256 posts tagged with #아빠는네살

Photos and Videos about #아빠는네살

(@man_hoga)

1 Day 23 Hours Ago

아빠는 네 살 . 이 만화 ‘아빠는 네 살’을 보면서, 인스타그램이 만화를 보는 것에도 아주 좋은 플랫폼이라는 것을 알게 해준 만화입니다. . ‘아빠는 네 살’은 아이를 키우며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위주인 만화입니다. 많은 육아 만화들이 아이를 기르며 육아의 고충과 보람을 다룬다면, 이 만화는 아이의 순수함과 엉뚱함이 주가 된 만화라고 하겠습니다. 아이를 기르는 만화가 아닌, 아이와 함께 살아가는 느낌의 만화라서 좋습니다. . 무엇보다 미래(아빠는 네 살의 실제 주인공, 작가님의 딸)가 아주 귀엽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웹툰을 볼 수 있는 타 플랫폼과의 차이점을 볼 수 있는데요, 만화와 함께 작가님의 일상, 또는 만화 주인공의 실제 생활 모습을 사진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인스타그램 만화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솔직히 말씀드리면 인스타에서 만화가 올라오는 것보다 미래 사진(또는 동영상)이 올라오는 것이 더 기다려집니다. #아빠는네살 #아빠는다섯살 #유영근 #인스타만화 #만화책 #만화책스타그램 #웹툰 #육아 #육아만화 #만화책추천

(@jhiro2)

25 Days 1 Hour Ago

오늘부터 4일간 코엑스 D홀에서 일러스트페어가 열려요. 저는 참가하지 못 했지만 도움주셨던 출판사 부스에서 [아빠는 네살]도서를 깜짝 할인한다네요. 부스 번호는 [m10 아르누보] 입니다. ...사실 이 곳에 가시면 [디즈니 픽사]의 아트북이나 엽서세트에 심장이 두근두근 하실 거에요. 내년에는 저도 꼭 참가하고 싶네요. 혹시 놀러 가시면 아르누보 한 번 들러 보셔요~!! ㆍ ㆍ ㆍ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m10 #아르누보 #아빠는네살

(@bini0605)

2018-07-06 22:55:39

... 택배가 왔다... 뜯지말라고 한다... 그러더니 혼자 새벽 2시에 입어본다... 혼자 공룡흉내를 내며.. 연습을 한다... 즐거워 하며 저걸 숨긴다... 오늘 오전... 아이들과 김밥을만들고 있을때... 애들이 기겁을 하고 소리를 지르며.. 밥주걱도 던지거 도망을 간다.. 나더 놀라 돌아보니... 저러고 자다말고 나오심... 애들은 눈물콧물 흘리며 울고... 이안이는 내 다리 사이에서 나오지 못함.. 분명 아이들이 좋아 할꺼라.. 하지않았나요 안샘????... 어찌나 큰지 사진에도 안들어감 ㅡㅡ... .... #티라노사우르스#공룡옷#다이노#티라노옷#해외직구하신듯#애들이싫어함#애들이무사워함#혼자만족#나도솔직히놀람#김밥던질뻔#아빠#아빠는네살#남매

(@nini_ryu)

2018-06-23 04:14:30

어제 책을 몇 권 샀는 데 그 중에 내가 인스타에서 즐겨보던 #아빠는네살 이 있어서 바로 구매함ㅋㅋㅋ 구여워☺

(@__ohj__)

2018-06-05 23:43:59

아이들보다 자기가더좋아서 헤벌쭉😄 #아빠는네살 #천진난만함 #열일하는아빠 #찍사는엄마 #36살남편 #동갑내기부부💑💓

(@kumaseho)

2018-05-29 04:29:50

집정리도 끝나가고 해서.... 오랜만에 책좀 읽으려고 책 구입함~~~ 요즘 많이먹어서 살좀붙었는디...마음의양식을 먹어볼까~~~^^ #독서 #아빠는네살 #나미야잡화점의기적 #곰돌이푸행복한일은매일있어 #마음의양식 #책을읽읍시다

(@bye__oll)

2018-05-25 02:08:28

책지름모음 최애 시무라 타카코 방랑소년 드디어 완결!!!!😭 애증의 요츠바, 2년만에 신간..😭😭 요즘 지름은 에세이 책하고 만화책만 그득그득 하당 여주에 큰서점이 생기면 좋겠다 구경가게 ㅠㅠ 교보문고 생겼으면....ㅠㅠ제바류ㅠ . . . #북스타그램 #📖 #엄마가모르는나의하루하루가점점많아진다 #첫헬싱키 #시무라타카코 #방랑소년 #요츠바랑14권 #오무라이스잼잼 #유병재농담집 #나도엄마가처음이야 #늘그렇듯네가좋으면나도좋아 #아빠는네살 #말그릇 #이토록보통의

(@jhiro2)

2018-05-05 18:09:29

어린이날 공원에는 비눗방울 웃는소리 그득그득. 비눗방울 따라 내 멘탈 하늘로 올라가네. -아빠- ㆍ ㆍ ㆍ #아빠는네살 #아빠는다섯살 #어린이날 #공원 #비눗방울 #시 #폴짝뽈짝

(@rainbow_pch)

2018-05-05 05:02:41

#아빠는네살 #아빠는다섯살 넘 기여워서 기분 좋아진다 다정한 아빠도 똑똑한 딸도 넘나 귀엽💕 리그램 어떻게 하는거지..?

(@chihunyi)

2018-04-30 04:50:19

기다리던 책이 도착했다 #아빠는네살 #요츠바랑14권 #나름책스타그램 #만화책스타그램

(@tvxq_j_j)

2018-04-22 21:30:39

미래 이모티콘 나왔다고 해서 바로 구매! 여러분 미래 웹툰 재밌어요! 생활툰 입니다 인스타에서 월요일 부터 토요일 까지 연재 합니다! 많이 봐주세요! 지금은 다섯살 미래 입니다! #아빠는네살 #아빠는다섯살 #미래 @jhiro2

(@gwns0813)

2018-04-22 20:53:16

바로 사버렸다 #아빠는네살

(@jhiro2)

2018-04-22 20:29:59

개인적으로 엄청오래 기다린 카톡 이모티콘이 드뎌 나왔어요!! 으앗차!😂😂👍 이모티콘샵 신규코너에 있네요!! ㆍ ㆍ ㆍ #아빠는네살 #아빠는다섯살 #카톡 #카카오톡 #이모티콘

(@serengarden)

2018-04-19 05:24:01

혹시... 요즘 #퇴근길 하늘 핑크색인거 아는사람👋🏻👋🏻 너무너무 #예뻐요 #핑크하늘 #미세먼지 #안비밀 근데 저는 너무 #쓸쓸해요 엄마가 미국가서... 내수다 받아줄 사람이없음 여보눈 쿠쿠자요 엄마빨리와 엄마 아들이 애타게 기다려 #딸둘맘 #아빠는네살 #잘먹고잘살자 엄마가 없으니까 #아빠는힘들다 #나도힘들다

(@homiebooks)

2018-04-19 00:33:05

#호미책방 의 입고소식입니다. 가게에 어린이 책이 너무 없어서 동화책 몇 권과 어른용 만화를 두어 권 들여왔습니다. 읽앍님의 독립출판물도 함께 도착했구용~ 그리고 제가 입고 찜해놨던 종합재미상사의 우리가 농부로 살 수 있을까 도 두 권(밖에ㅠㅠ) 데려왔어요. 다음 주 중에 엽서세트와 독립출판잡지 한 종 더 입고예정입니다! 많이 문의해 주셔요! --- #학교다녀오겠습니다 - #읽앍 /학교소설 모음집 #아프라고청춘이냐 - #읽앍 /엽편소설 모음집 #아빠는네살 - #유영근 /아빠 그림일기 #우리가농부로살수있을까 - #종합재미상사 /유럽 농업 에세이 #맛있는수학파이 - #오은영 /수학동시집 #아가미노블웹툰 - #구병모 (원작), #이경하 (만화)/소설 원작 만화화 #나는보이지않아요 - #안나플라트 /투명한 아이 이야기 #앗고양이미술관 - #김진영 (글), #지효진 (그림)/어린이 미술관 안내서 #나무를만져보세요 - #송혜승 /손으로 읽는 감각 동화 ---

(@and_bible)

2018-04-18 22:19:12

#아빠는네살 책표지 투표도 했더랬죠~ 많이 기다렸답니다. 작가님 덕분에 눈물나게 웃어요~^^ (아니 미래 덕분인가..ㅋㅋ) #아빠는다섯살 벌써 기다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