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계

18,160 posts tagged with #장가계

Photos and Videos about #장가계

(@lee.jongsik.78)

2 Hours Ago

아바타 촬영 장소가 되었던 원가계... 역시 멋지네..날씨도 대박~~~ #장가계 #원가계 #아바타 촬영지 #미혼대 #전하제일교 #천자산 #천자산 국립공원

(@qhfkwi)

3 Hours Ago

엄마의 장가계 5박6일 여행이야기를 들으며 사진을 보던중 이 장가계를 중국인보다 더 중국인같이 소란스럽게 만든 14인이 동호회 또는 계모임이 아니라 증조할아버지 6남매와 할아버지 8남매가 만든 합작품이라는 사실에 한번 놀라고 이 두명은 자매고 이 한사람은 작은할아버지에 세자매의 몇째까지듣다가 기절했던것같다 #가족 #패밀리#단체#장가계#중국#시트콤#아님#시누이#는 몇명인가#단체컷#여행#여행엔단체다 #가족이 #패키지#인원 다채운 사실#비행기

(@bing9nara)

9 Hours Ago

환갑여행 보라카이에 이은 두번째 여행! (이번년도 성과급은 명품사는대신 내돈몰빵하여 엄빠와 장가계&착한딸 코스프레) . . . . . #중국 #장가계 #효도여행 #지원금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중국시끼들 인스타 카톡 다막아놨다는데 죽여🖕🏻

(@qowo257)

22 Hours Ago

천문산, 천국으로 가는 문 세계에서 제일 긴 케이블카(7.4km)를 타고 싶었으나 매진되어서 꼬불꼬불한 길을 버스타고 올라왔다. 겁나게 가파른 천문동의 999계단을 오르고 에스컬레이터를 20분간 타고 산 정상에 다다를 수 있다. 그리고 정상에 있는 유리잔도와 귀곡잔도를 한바퀴 도는데 한시간반 정도 걸렸다. 중국은 잔도 기술이 참 대단하구나. 그리고 산에 에스컬레이터를 놓다니... 대단해. 구름에 가려 제대로 된 뷰는 못봤지만 운치있었다. #travel#중국#장가계#천문산#zhangjiajie#張家界#天門山

(@yjhyjh0923)

23 Hours Ago

2016년5월에 갔던 #장가계 여행 #가족여행 우리부모님 시부모님 시누이 모두 다 함께갔던 첫번째 해외여행!! 2년만에 두번째 가족여행도 곧 #가즈아 ㅋㅋㅋㅋㅋ#familytrip #happyfamily #zhangjiajie

(@sj_e__)

23 Hours Ago

중국 현지식 정말 느끼해서 ㅠㅠ 역시 난 한국인👍👍👍

(@sj_e__)

1 Day 2 Hours Ago

여행 남는건 사진❤️❤️

(@sj_e__)

1 Day 3 Hours Ago

#장가계 그림같은 곳! 꼭 가봐야할곳! 나중엔 남편이랑❤️

(@sj_e__)

1 Day 3 Hours Ago

사랑하는 아빠,엄마! 5박6일동안 즐거웠음요!! ㅎㅎ 여봉이두 넘넘 보고팠음 ㅠㅠ

(@sj_e__)

1 Day 3 Hours Ago

이제 한국 도착!! 알찬여행👍 아빠,엄마와 함께여서 더 👍👍💕

(@sj_e__)

1 Day 4 Hours Ago

즐거운 5박6일 시간 넘 빠르다 ㅠㅠ

(@sj_e__)

1 Day 4 Hours Ago

중국가서 음식이 입에 안맞아서 죽는줄 ㅠㅠ 다이어트 제대로됨👍

(@sj_e__)

1 Day 4 Hours Ago

유리다리 아찔아찔 😂😂 다리가 후들후들

(@sj_e__)

1 Day 4 Hours Ago

아쉬운 #장가계 여행 ㅠㅠ 행복한 여행이였음😍😍

(@sj_e__)

1 Day 4 Hours Ago

중국 #장가계 여행 잘 놀다 왔음👍 진짜 꼭 가봐야하는곳🙈 아름다운 곳👍👍👍

(@sj_e__)

1 Day 4 Hours Ago

부모님과 즐거운 중국#장가계 여행❤️❤️ 넘넘 멋진곳👍👍

(@sj_e__)

1 Day 4 Hours Ago

중국#장가계 첫날! 진짜 와이파이 안터져서 죽을뻔 ㅠㅠ 그래도 눈이 행복한곳😍👍

(@sj_e__)

1 Day 4 Hours Ago

사랑하는 아빠,엄마랑 중국 #장가계여행 최고👍❤️

(@sj_e__)

1 Day 4 Hours Ago

부모님과 함께 여행! 날씨도 좋고 대박👍

(@sj_e__)

1 Day 4 Hours Ago

중국#장가계 여행 5박6일 알차게 👍

(@sj_e__)

1 Day 4 Hours Ago

아빠,엄마랑 즐거운 중국#장가계 잘 다녀옴 ㅎㅎㅎㅎ

(@praymydream)

1 Day 5 Hours Ago

저 또한 디톡스를 하기전엔 효과에 대한 반신반의함 이엇습니다 ..^^ 하지만 안 먹어봐서, 효과를 모르기에 그러려니 어차피 운동 5년을 5시간씩 해두 안되고 주사맞아도 안되구 식욕억제제 먹고먹어도 안되구 한약도 부작용에, 굶는건 굶는대로 세상이 싫어지고 ㅋㅋㅋㅋㅋ🤣 저또한 마지막이란 간절함으로 시작햇던 디.톡.스 ❗❗❗ 저보다 더더 효과만들어드린단 확신으로 안내해드리니 믿고 따라오셔요💕 . 직접 하고 가족디톡스 다하고 계속 더 빠지는 효미샘 디톡스❤ . 효미샘 디톡스 계정 👉 @behappy60000 빠른상담은 카톡 HYlenol💌 맞춤형 천연영양식 프로그램 효미샘🌿 .

(@bar_manager)

1 Day 9 Hours Ago

바매니저 4구 어디에 있던 최고의 파티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간편한 칵테일 제조와 분위기있는 조명까지 바매니저 구입문의는 프로필에 있는 스토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moon06110420)

1 Day 10 Hours Ago

꿈 같았던 세모녀&쌍둥이 이모들과의 #상해 #장가계 #여행 #천문산 #천문동 #유리잔도 #귀곡잔도 #황룡동굴

(@moon06110420)

1 Day 10 Hours Ago

꿈 같았던 세모녀&쌍둥이 이모들과의 #상해 #장가계 #여행 #동방명주타워 #상해야경

(@lee.jongsik.78)

1 Day 12 Hours Ago

장가계 황룡동굴 앞~~~~오랜만이네~~~ #장가계 #황룡동굴 #장가계여행 #중국여행 #원가계 #천문산 #아바타 촬영지

(@taewoongp)

1 Day 12 Hours Ago

#장가계 날씨 좋다

(@taewoongp)

1 Day 13 Hours Ago

한국 티비 프로그램에서 안정환이 못 건너가던 그 다리. #장가계 #유리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