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37,205 posts tagged with #장사

Photos and Videos about #장사

. [조화, 넘나 어려운 것] 일을 빡세게 하는 안좋은(?) 버릇이 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기질도 있지만 그렇게 사회생활을 해왔습니다. . 국내기업이 맞지않아 외국계로 전향했고, 한참을 세일즈 업무를 하면서 변화무쌍한 현장의 최일선에 있었습니다. . 고객사 임원진들 사이에 홀로 앉아 어리다고 무시를 하든 말든 일을 성사시키는 것이 주업무 였습니다. . 성과가 나오지 않으면 바로 제탓인 곳. 숫자가 인격인 곳에서 선배들은 제가 빨리 자리잡도록 거칠게 가르쳐 줬습니다. . 잠시 장사를 하면서는 말 할 것도 없었습니다. 눈길 한번 곱게 주지 않는 곳에서 남은 간과 쓸개도 내놓아야 했습니다. . 그러나 거칠게 배울때 전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성장한다는 것을 경험해 왔기에 저는 이런 방식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 부작용은 상대방도 그러기를 바란다는 것 입니다. 소위 짝짝꿍이 맞는 상대를 찾는 것인데, 세상은 제 맘 같지가 않습니다. 사실 세상님이 그럴 필요가 없긴 합니다. . 각자의 속도가 어우러지는 조화! 넘나 어려운 그것을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람쥐. . . ~~~~~~~~~~~~~~~~~~~~~~~~~ ■ #살롱드꼬레 : 생각을 나누는 토론모임 ■ 둘러보기 -> @salondecoree ■ 문의: 댓글, DM, 카톡(오픈채팅에 살롱드꼬레 검색) ■ "생각을 나누면 시선이 높아지고, 비로소 자유로워집니다." ~~~~~~~~~~~~~~~~~~~~~~~~~

#돈과시간에서자유로운인생1인기업 #1인기업#실전편#나비의활주로#sns마케팅 ㅡ 사랑하는 아드님이 하곤한지 오늘 일찍 잠드셔서,, 오늘은 야밤에 책읽기🙋✨ .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운 인생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지금 하는 일의 대가가 온전히 자신에게 오게 만들기만 하면 된다. 순간의 안정을 대가로 누군가에게 소비되는 부품으로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 . . . #인스타데일리#20180222#일상#데일리#daily#밤스타그램#책스타그램#책추천#독서#독서스타그램#북#북스타그램#책#인친#좋아요#소통#선팔하면맞팔#사업#책리뷰#리뷰어스클럽#리뷰#fff#책공유#창업도서#장사

#러쉬프레쉬세일 #막스앤코 #실짜임 #목티 #maxandco #체크코트 매일 물건이 조금씩 다르게 입고 되더라구요😇😅😅😅😅😅 #장사 는 이렇게 하는거다... #출첵 비결 ㅋㅋㅋ . . . 최애 샤워젤 득템 - #고체세럼 #풀오브그레이스 완죠니 좋음요 촉촉 - 강추- 둥둥 뜰줄 알았더니 ... 향료 점 빼구 다 오일 성분- 메이크업 라인은 구리다던데 플롬컬러 고체 틴트도 갯 - . . 앞에 어떤 아주미.... 딸으 원격 주문으로 다 싹쓸이 해가심 ㅋㅋㅋ 한 삼키로 사가신듯 샤워젤만 ㅋㅋㅋ 트왈라잇 하나 더 살까 고민하는 사이에 다 가져감... #어쩐지 바구니에 일단 넣고 싶더라니... #그래도 풀오브그레이스 라스트원 건졌다...

명절은 나만 안끝낫냐 한돈 세트151개 ㅋㅋㅋㅋㅋㅋㅋ 화요일 밤새 알콜에 몸을 적시고 수요일 좀비상태로 가게오픈. 수요일 그 좀비상태로 지금 목요일 이시간까지 씻지도 못하고 잠도 못자고 뜬눈으로 지켜낸 가게ㅋㅋㅋㅋㅋ 잘가라 세트야 수요일 밤 하얗게 불태웠다 고맙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육우 하면 젖소를 떠올립니다. 하지만 엄연히 품종이 젖소와는 다릅니다. 암놈 점박이를 젖소라 부르며, 죽을때까지 우유를 생산합니다. 활용가치가 떨어지면 도축하여 고기로 사용하는데 맛도 떨어지고 영양가도 적은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육우는 숫놈종자를 거세하여 한우와 똑같은 시스템으로 관리하여 식용으로 키운 우리땅 우리소 입니다. 한우보다 성장속도가 빨라 더 어린나이에 도축이 되어 육질은 더 부드럽고 몸에 해로운 기름기는 더 적습니다. 가격은 전부위 한우의 절반가격으로 판매중이니 이번기회에 한번 접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택배 주문 받습니다! 한우택배, 육우택배, LA갈비택배, 한돈택배 주저하지 마시고 최백정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043) 211-0252 010-9285-0250 - - - - #일상#첫줄#사진#창업#장사#프랜차이즈#정육점#고기#오창#청주#세종#follow#follow4follow#맞팔#선팔#소통#인친#팔로우#환영#좋아요#최백정#택배#사업#육우#한우#돼지#명절#선물#설날#구정

-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 주변 사람들을 섬세하게 챙겨 주시는 참 착한 사람, 사랑이 가득한 김대영 대표님 🌷 첫 장사 불패의 법칙! - - 우앙! 오프라인 낼 때 참고할 만한 노하우와 팁들이 가득하네요. 😍 - - - - #책 #책스타그램 #책추천 #김대영 #김대영작가 #첫장사불패의법칙 #장사 #사업 #장사꾼 #사업가 #생각 #생각스타그램 #노하우 #사업스타그램 #📖

주먹이 작아서 딸기만 하네. #딸기#도매#장사#칠성시장#납품

배달의계절 저물고 이젠 봄이 온다 대비. 사업구상 장사 대비책 주변 같은 업종들보면 많이 발전한곳도있고 못한곳들도 있고 하여튼 내자신도 계속 발전하고싶은 욕구 너무 게으러졌다 내자신한테... 씀씀이도 커졌다.. 이젠 반대로 부지런해지고 씀씀이도 줄이자 족발만했지.작년에는 해보지못한 보쌈으로 버티고 시행착오도 있고 지금은 가꾸어지고. 더쪼개고 더 좋은메뉴도만들고 올해는 다른아이템 으로 콜라보게이션 진짜초심잃었어 긴장감 압박감 #장사#대비하자#만족하지말자#발전하자#초심으로#자만하지말자#사업#봄#계절#2월#준비하자#홀#포장#배달#3박자#최고#굿뜨엄지척👍#데일리#일상#나#당당#이게나

jaylee
(@litahose)

9 Hours Ago

#가게#정리 하시게 된#손님 께서 그동안 고마웠다고 일부러 찾아와 주신 것도#감사 한데#선물 까지..심지어 내돈 내고도 종종 사먹는#최애#전병 어찌 아셨지? #장사 그만할까 싶다가도 이럴때 다시#힘 내게 되는.. 감사합니다~항상 건강하세요^^

. 반미.. 처음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하는 집을 발견😭 미사 가면 무조건 여기

2월22일(목) 오늘 성산은 햇살가득한 쌀쌀한 날씨입니다~ 요즘 몇일째 날씨가 그레잇 하네요~ 목요일은 "목빠지게 마시는 날" 목빠지실분 찾습니다~크크 성산주변에 관광지가 많이있다고 하는데,제가 여행을 많이 안다니다보니 몰랐던곳들이 많네요~ 바로앞에 일출봉,조금만가면 섭지코지 그래서 섭지코지 다녀왔습니다~바람이 많이 불어서 전진이 힘들었네요~크크후딱 들어갔다 나왔는데 주차비 천원이라니..5분?....천원이라니.... 그래도 차를댔으니 주차비를 내는게 맞겠쥬? ➰기온이 조금만 상승하면 제주는 여행하기 좋은곳으로 바뀔것같네요~ 꽃들도 피어나고 바다도 맑아지고~이곳저곳 볼거리가 많아지는것 같아요~꽃피는 봄에는 행복한 여행하고 맛잇는 회먹으러 어조회집으로 오세요~ 소주가 땡기는 횟집 그곳으로 오세요~ 당신이 취하는 순간까지.....크크크 오늘도 많이들 찾아주셔서 가게를 어지럽혀주세요 치우는건 제몫이니깐요ㅛㅛ뿅~ #어조횟집#성산횟집#성산맛집#양심#장사#가성비횟집#성산포장#성산회포장#진짜살안찜#먹거리#섭지코지맛집#봄여행#갈치회서비스#방어#부채새우#한라산소주#성산최고#성산회맛집#술이좋은밤 회는살안쪄#소주#맥주#성산일출봉#일출봉입구#선라이즈호텔#성산라마다#브리즈베이호텔 #광치기해변#회는살안쪄

윤또😛
(@yyun_ing)

10 Hours Ago

군밤사로오세여🙋🏻

창업예정자, 창업하신분들 모두에게 좋은만남, 좋은시간이 될 수 있는 기회!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575609259459344&id=100010308258540 #미친실행력 #박성진 #청춘튀겨 #청춘어람 #청춘다움 #프랜차이즈 #장사 #창업

당신이 장사를 기획하거나 장사를 현재 운영중이라면, 항상 기억해야 할것이 있습니다. 장사불변의 법칙3가지를 소개합니다. 1> 잘 나갈때 미래를 준비해라! 어떤 기업이나 맛집도 영원한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능력이있거나 혹은 운이 좋아서 비즈니스가 잘된다면 늘 시간이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그럴때 새로운 캐시카우(현금창출사업)를 만들지 못하면, 내리막 시즌에서 아마 뼈져린 후회를 하실것입니다. 2>잘못된부분은 힘들더라도 당장 개선하라. 경영을 하면서 경영자는 문제들을 발견하게 되거나 알지못한체 운영을 합니다. 하지만 늘 장사나 사업에서 문제점을 찾는 노력과 그 문제를 미루지 않고 바로 개선을 해야합니다. 당장 하기에는 고통이 따르더라도 나중에 더 큰 댓가를 치르지 않으려면 지금 실행하십시요. 3>우직하고 집요하게 경영하라! 요즘 한국사회에서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것이 이부분입니다. 하지만 어떤 성공이나 업적을 남긴 사례를 보면 우직하게 자신의 분야에서 집요하게 성실히 하는 경영자만이 큰 성공을 거둡니다 오늘은 장사불변의법칙3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이법칙을 잘 생각하고 성공하는 하루보내세요. 성공하고 싶다면 좋아요....공감해주세요.^^ #한국자영업연구소#고릴라스테이크#장사#불변의법칙#자영업#성공#우직하게#컨설팅#장사멘토#성공법칙

서남시장에서 장사하실분 문의 010 2333 5532 (매대 or 점포) 사진은 매대만 올렸지만 점포도 있어요~ 자리가 마음에 안들경우 차비 드림!!! #서남신시장#서남시장#전통시장#먹거리#매대#점포#창업#장사#소자본창업

✔ 무역을 1도 몰라도, 수입이 바로 가능한 30차 중국 알리바바 도매수입 무역 기초강좌! 1인 창업 뿐만 아니라 투잡용으로도 그뤠잇! 나만의 쇼핑몰 꾸리고 싶은데 아이템 구매를 어디서 시작해야될지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추천! 🤦신청: 프로필 - 홈페이지 참조 #당신이원하는숨은원리를찾는공간 #히든스페이스

오픈중 에 이태원에 3월 베이핑행사 장소섭외 때문에 자리를 비웠는데.... 아직 날씨가 추운데 내가 뭐라고 일행도 아니고 세분 모두 모르는 사이 인데 가게 앞에서 1시간 기다려 주신 손님들 ㅜㅜ 진짜 울컥 집나간 몽몽이가 돌아온 느낌. 장사는 돈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 이라 배워서 노력 했는데... 공식이 들어맞는 날인거 같아. 고마운 할인 서비스로 해드렸어요. 여자 팬클럽 들 기다렸으면 기쁨 200배 였음 안 비밀 ㅋㅋㅋ #홍대 #홍대전자담배 #매슬로우 #장사 #vapelife #vapelifestyle #고마워요 #ㅜㅜ

오픈중 에 이태원에 3월 베이핑행사 장소섭외 때문에 자리를 비웠는데.... 아직 날씨가 추운데 내가 뭐라고 일행도 아니고 세분 모두 모르는 사이 인데 가게 앞에서 1시간 기다려 주신 손님들 ㅜㅜ 진짜 울컥 집나간 몽몽이가 돌아온 느낌. 장사는 돈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남기는 것 이라 배워서 노력 했는데... 공식이 들어맞는 날인거 같아. 고마운 할인 서비스로 해드렸어요. 여자 팬클럽 들 기다렸으면 기쁨 200배 였음 안 비밀 ㅋㅋㅋ #홍대 #홍대전자담배 #매슬로우 #장사 #vapelife #vapelifestyle #고마워요 #ㅜㅜ

#유통#아우내순대 #옛날아우내순대 #병천순대#사업#장사#송정 손님이 많았으면 역시나 보물창고를 스르륵~ 열어 물건 채워넣기 ㅋㅋㅋㅋㅋ 비면 빌수록 불안한 창고

김기범
(@rlqja0916)

1 Day 2 Hours Ago

#사업#아우내순대#장사#송정#명절#창원 몇년만에 명절 가족과 함께한 시간인가 ㅎㅎ 원 없이 굴 먹었다 ㅎㅎ 굴구이 굴죽 굴떡국 굴라면 너 마음에 든다 경기에 함 해볼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