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 and Videos about

. 더트레스샵 땋기붙임머리 전문점💕 . @the.tressshop 010.3888.7734 . . 🤗블로그 ʜᴛᴛᴘs://ᴍ.ʙʟᴏɢ.ɴᴀᴠᴇʀ.ᴄᴏᴍ/ᴛʀᴇss3888 . . 🤗붙임머리는 피스가 굉장히 중요해요~ 더트레스샵 피스는 공장에서 꼼꼼한 살균및 세척 과정을 통해! 더트레스샵만의 제작피스 실키(Silky)는 최상급 모발로 일정한 비율! 최고급 천연인모로 파마, 염색이 가능 합니다. (천연레미인모로 리터치 가능합니다.) . . 더트레스샵은요💕 🤗두상커짐× 🤗흡연실 🤗독립적인 넓은공간 🤗동반자 편한쇼파 🤗무료 발렛파킹 . . . 🤗더트레스샵만의 네츄럴슬림 땋기 기구사용없는 100%손으로 땋는 방식! 초슬림 네츄럴 땋기! 교대역 6번출구! . . . . #홍대데이트#노원눈썹문신#수유카페#노원반영구#수유네일#노원자연눈썹#수유동#홍대밥집추천#hairextension#숏컷붙임머리#홍대버스킹#강남카페#붙임머리이벤트#투톤붙임머리#수유역맛집#강남미용실#붙임머리리터치#홍대카페#단발병#연예인붙임머리#홍대왁싱#홍대붙임머리#붙임머리잘하는곳#붙임머리후기#홍대타투샵#땋기붙임머리#붙임머리#수유역#강남붙임머리#

강 유경 (25)
(@uuuu_k)

49 Minutes Ago

심술 먹어보고싶어서 지금보고싶다 홍대점 갔다왔지롱 ❣️ 평일인데도 사람 짱짱많구 화산전골도 맛있는데 심술12도보단 심술7도가 넘 맛있어섴ㅋㅋㅋ 평일인데 3병은 먹은듯,,,,^ㅇ^ 담엔 얼음생맥주 먹으러 갈고다❗️ . #지금보고싶다 #홍대맛집 #홍대데이트 #홍대술집 #홍대핫플레이스 #홍대 #심술 #술스타그램

. 더트레스샵 땋기붙임머리 전문점💕 . @the.tressshop 010.3888.7734 . . 🤗블로그 ʜᴛᴛᴘs://ᴍ.ʙʟᴏɢ.ɴᴀᴠᴇʀ.ᴄᴏᴍ/ᴛʀᴇss3888 . . . 🤗붙임머리는 피스가 굉장히 중요해요~ 더트레스샵 피스는 공장에서 꼼꼼한 살균및 세척 과정을 통해! 더트레스샵만의 제작피스 실키(Silky)는 최상급 모발로 일정한 비율! 최고급 천연인모로 파마, 염색이 가능 합니다. (천연레미인모로 리터치 가능합니다.) . . 더트레스샵은요💕 🤗동반자 편한쇼파 🤗독립적인 넓은공간 🤗두상커짐× 🤗흡연실 🤗무료 발렛파킹 . . . 🤗더트레스샵만의 네츄럴슬림 땋기 기구사용없는 100%손으로 땋는 방식! 초슬림 네츄럴 땋기! 교대역 6번출구! . . #수유역#노원자연눈썹#노원반영구#수유동#수유역맛집#노원눈썹문신#수유카페#수유네일#hairextension#홍대데이트#숏컷붙임머리#강남카페#붙임머리이벤트#강남왁싱#투톤붙임머리#강남미용실#홍대밥집추천#붙임머리리터치#단발병#연예인붙임머리#홍대버스킹#홍대붙임머리#붙임머리잘하는곳#강남타투#붙임머리후기#땋기붙임머리#붙임머리#홍대카페#강남붙임머리#

⠀⠀⠀⠀⠀⠀⠀⠀⠀⠀⠀⠀⠀⠀⠀⠀⠀ 평범한 육아맘 집에서 월 500벌기! •͈ᴗ•͈ღ ⠀⠀⠀⠀⠀⠀⠀⠀⠀⠀⠀⠀⠀⠀⠀⠀⠀ 돈벌려고 시작했는데 한달동안 소통만 하고 계신가요?? ⠀⠀⠀⠀⠀⠀⠀⠀⠀⠀⠀⠀⠀⠀⠀⠀⠀ 고수익자들이 성공한 옛날방법⠀⠀⠀⠀⠀⠀⠀⠀⠀⠀⠀⠀⠀⠀⠀⠀⠀ 더이상은 그만!!✖✖✖ ⠀⠀⠀⠀⠀⠀⠀⠀⠀⠀⠀⠀⠀⠀⠀⠀⠀ 안되는 방법으로 언제까지 붙들고 계실건가요? 후발주자 왕초보라도 되는 방법은 따로있어요!! ⠀⠀⠀⠀⠀⠀⠀⠀⠀⠀⠀⠀⠀⠀⠀⠀ 멘토가 하는 방법 그대로 알려드려요 실패없이 한방에 성공해요 ⠀⠀⠀⠀⠀⠀⠀⠀⠀⠀⠀⠀⠀⠀⠀⠀⠀ 독보적인 노하우교육ღ ⠀⠀⠀⠀⠀⠀⠀⠀⠀⠀⠀⠀⠀⠀⠀⠀⠀ 한달간소통 ✖ 돈다발인증 ✖ 카톡조작 ✖ 수익조작 ✖ ⠀⠀⠀⠀⠀⠀⠀⠀⠀⠀⠀⠀⠀⠀⠀⠀⠀ ✂조작은 언젠가 들통나는법이죠 ⠀⠀⠀⠀⠀⠀⠀⠀⠀⠀⠀⠀⠀⠀⠀⠀⠀ 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최적화홍보법 쇼롱이는 알고있죠!! ⠀⠀⠀⠀⠀⠀⠀⠀⠀⠀⠀⠀⠀⠀⠀⠀⠀ ✸개인홍보이미지세팅 ✸1:1맞춤원격교육 ✸모든영역 홍보노하우교육 ✸노하우자료제공 ⠀⠀⠀⠀⠀⠀⠀⠀⠀⠀⠀⠀⠀⠀⠀⠀⠀ 쇼롱이는 후배님들 한분한분 소통하며 준비가 될때까지 책임소통해요 ღ ⠀⠀⠀⠀⠀⠀⠀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요!! ⠀⠀⠀⠀⠀⠀⠀⠀⠀⠀⠀⠀⠀⠀⠀⠀⠀ 먹튀없는 마지막멘토 쇼롱이가 되어드려요˘◡˘ෆ ⠀⠀⠀⠀⠀⠀⠀⠀⠀⠀⠀⠀⠀⠀⠀⠀⠀ KAKAO.sinae1020

오늘 와서 일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ㅏ🙆‍♂️

다음 시즌칵테일 티저

🔸[ 라이콘 스파에센셜 1호점 ] 💎Laterrasse 라테라스 광주 치평점💎 🔸[ 뷰티 셀렉션 미 ] . 대전 왁싱 잘 하는 곳❗ . 🙆저희 뷰티셀렉션미에서는 천연 제품으로 사후 관리를 해드립니다. . 👉왁싱 후 붉어짐 , 가려움증으로 고생 하시는 분들 ❗ 👉왁싱 후 심한 인그로운헤어로 고생 하시는 분들 ❗ . 뷰티셀렉션미에선 차별화된 천연 제품으로 . ✨차원이 다른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 💓40년 전통의 전세계 NO.1❗🙊 호주 라이콘 왁스 사용 💓라이콘만의 왁싱 전문 사후관리 제품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피부 고민과 부작용 안심하고 왁싱할 수 있는 , 믿을 수 있는 왁싱 샵 ❗ . . 😘아름다운 피부 , 깔끔한 왁싱 ! ❗뷰티셀렉션미에서 함께 하세요❗ . . #셀스타그램 #소통해요 #소통 #인친환영 #금호지구 #유성카페투어 #봉명동카페추천 #대전왁싱 #유성왁싱 #대전속눈썹연장 #대전속눈썹펌 #둔산동마카롱 #관편동 #유성대온천탕 #홍대데이트 #청주맛집 #럽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강남역

전체샷이 훨씬 예쁜데

(@umm.o____o)

10 Hours Ago

역전포장마차 홍대점 다녀왔다ㅎ 뭔가 복고풍 팍팍 풍기는 인테리어에 드라마에서나 보던 옛 선술집 느낌의 술집ㅎ 곱창전골 맵게 부탁드렸더니 칼칼하게 해 주셨다ㅎ 음식은 엄청나게 진짜 많이 짰지만 물좀 더 넣으면 괜찮음ㅋㅋ 먹다보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다ㅎ 크림맥주도 엄청 맛있었음ㅎㅎㅎ #역전포장마차 #연남동술집 #홍대단체술집 #홍대맛집 #연남동맛집 #동교동맛집 #홍대포차 #홍대술집 #홍대모임 #홍대데이트 #동네맛집 #맛집그램 #맛집투어 #공팔리터 #08l

스위티스푼이 상수로 아담한 저희만의 공간으로 이전하였습니다 "상수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2분거리예요👍🏻" 장소선택에 있어 지하철로 찾아오시기 편한곳이 1순위였어요 오래전부터 계획했던터라 결정이후 빠르게 진행될줄알았는데 선택의선택에 많은 난관에 부딪치기도했지만 다행히 여기까지 감사하게도 잘 마무리된것같아요 최고도 아니고 미흡한 부분,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마무리되는대로 오픈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잊지않고 재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스위티스푼 #상수쥬얼리샵 #상수 #상수동 #쥬얼리샵 #쥬얼리매장 #홍대쥬얼리샵 #상수역 #귀걸이쇼핑몰 #커플링쇼핑몰 #목걸이쇼핑몰 #홍대쥬얼리 #스위티스푼이전 #상수데이트 #데이트 #홍대커플링 #커플링매장 #홍대데이트 #스위티스푼매장 #sweetyspoon #데이트 #럽스타그램 #쥬얼리쇼핑몰 #홍대피어싱 #홍대팔찌 #홍대반지 #인테리어스타그램

웁스떡볶이 + 튀김만두 = 15,000₩ (배달팁 +900₩) . ✔️여친의 소울푸드 버프로 기준이 완화됨.

#먹방데이트 . . 헤헤 😊 언제나 즐겁지요 좋아하는이와 함께 무얼 같이 한다는건 언니 #뷰티샵 들른다고 #홍대 나간다 연락하니 함께 맛난거 같이 먹고 #경의선숲길 거닐고 좋아 고마워 한판에 모두 담겨진 ㅎㅎ 폭립에 소고기 돼지 닭까지 네가지 맛보고 재미났당 . . #그릴드300 #경의선책거리 #연남동맛집 #연남동데이트 #홍대맛집 #홍대데이트 #홍대스테이크 #홍대파스타 #홍대레스토랑 #홍대역맛집 #먹스타그램 #먹방그램 #foodstagram #오늘뭐먹지 #일상 #좋아요 #맞팔

동북이
(@rkjyp)

11 Hours Ago

최찡이 서푸라이즈 해주려다 실패한 피오니케익!!! 퇴근하고 온 PDK에서 케익도 먹고 맥앤치즈도 먹고 즐거운 생일이다💕 #생일 #생일축하 #생일케익 #생일데이트 #피오니케익 #딸기케익조아 #홍대데이트 #맥앤치즈 #맥앤치즈맛집 #일상 #럽스타그램 #커플그램 #다이어트는 #담주부터시작

. 붙임머리에 염색해봤어요~ . 애쉬그레이와 바이올렛의 조화 . #애쉬그레이 #애쉬염색 #다름헤어 #디자이너진시완 #염색 #탈색

간만에 휴가쓰고 홍대데이트. 데이트 하는 맛에 휴가쓰지. . . . . . . #커플목도리 #홍대데이트 #잇텐바리 #사모님돈까스 #7층다이소 #머쉬룸카페 #다현이랑❤️

😱영화 <베스와 베라> 예매권 이벤트😱 평일에 테마 이용해주시면 즉석 추첨을 통해 영화 <베스와 베라> 예매권을 드려요! 공포 테마인 빨간욕실을 하시면 추첨 기회가 두배!😉 방탈출도 하고 영화도 보고👻 - - #호텔드코드 #hoteldecode #방탈출 #영화 #공포영화 #공포 #티켓 #예매 #이벤트 #추첨 #베스와베라 #홍대 #홍대방탈출 #합정 #데이트 #홍대데이트 #좋아요 #더테러온에어 #57억 #인셉션 #폰부스 #빨간욕실 #리플레이

park hyuk
(@phmad18)

12 Hours Ago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모우모우 💕 이태원점 👏홍대점 👻핵존맛 요리가 정말 많네🍗인절미치킨, 🍅이태리해물토마토탕,🍕로제치즈새우떡볶이 🍖불고기파전 🍽ㄱ 👏청포도 🍶요구르트막걸리와도 넘 잘 어울림 . . . . 요즘 신박매뉴🌶이런고추먹어봤니 튀긴고추안에 치즈가 가득 매운토마토 소스와 같이 먹으면 핵존맛 🍗 마라닭볶음면은 장난아닌 넓은 중국당면을 닭고기에 싸 먹음 대존맛 이맛 꼭 보시라 . 단 마라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금지 . . . 연초 모임 예약 이태원 📞07040788862 open 5시 close 03:00 . 홍대 📞3338998 👍 🥤원조슬러시막걸리 모우모우 . . . #홍대#홍대추천#서교맛집 #술집#hongdae#홍대막걸리#핵맛 #홍대핫플레이스 #맛있다그램 #데이트 #핵맛#맛집#itaewon#막걸리#대존맛 #회식#이태원맛집#이태원#이태원핫플#이태원추천#이태원막걸리#koreanfood #홍대맛집#홍대술집#이태원술집 #핵존맛#홍대데이트

위아투 핑크지옥 에서 러블리 하게 생일파티를 만끽하신 분들 아름다운 "'미녀"분들께서 사진 올려주심에 넘나 감사합니다~!!!!🤩 여전히 이번주도 #불금 #불토 가 예상되는 가운데 예약전화가 계속 오고 있네요~ 생파의 #인싸 가 되어보세용~~^^ Tel 02 332 7719 나 카카오플러스친구 위아투게더 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라이콘 스파에센셜 1호점 ] 💎Laterrasse 라테라스 광주 치평점💎 🔹[ 라이콘 광주 전남 지사 ] 💎전신마사지 커플SPA 네일 태닝 왁싱 💎 많은 반영구 샵 들 중에서 선택하기 여려우셨죠? 걱정하시지마세요😆 파티를 위한 프라이빗 룸~👏👏 ############################## 주말,공휴일 : 11am ~ 10pm (브레이크타임 4pm~5pm) # [ 송도✔ 프리미엄아울렛✔ 오네스타 ] # 마감시각☛ AM 00:30 03:30(금,토) 갈비 외길인생 아버지와 소믈리에 아들이 만든 명품 갈비집 . 드시고 싶으시다면 봉순이네 두툼한 흑돼지와 저녁 감성 그리고 와인. 💓40년 전통의 전세계 NO.1❗🙊 호주 라이콘 왁스 사용 💓라이콘만의 왁싱 전문 사후관리 제품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피부 고민과 부작용 안심하고 왁싱할 수 있는 , 믿을 수 있는 왁싱 샵 ❗ . . 😘아름다운 피부 , 깔끔한 왁싱 ! ❗뷰티셀렉션미에서 함께 하세요❗ . . #셀스타그램 #소통해요 #소통 #인친환영 #제주흑돼지맛집 #제주흑돼지 #제주맛집 #제주맛집추천 #제주서귀포맛집 #제주도그램 #제주두루치기 #제주표선맛집 #합정맛집 #홍대데이트 #홍대입구역 #청주맛집 #울산맛집 #맛집탐방 #춘천

요리왕
(@moonhs1)

13 Hours Ago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모우모우 💕 이태원점 👏홍대점 👻핵존맛 요리가 정말 많네🍗인절미치킨, 🍅이태리해물토마토탕,🍕로제치즈새우떡볶이 🍖불고기파전 🍽ㄱ 👏청포도 🍶요구르트막걸리와도 넘 잘 어울림 . . . . 요즘 신박매뉴🌶이런고추먹어봤니 튀긴고추안에 치즈가 가득 매운토마토 소스와 같이 먹으면 핵존맛 🍗 마라닭볶음면은 장난아닌 넓은 중국당면을 닭고기에 싸 먹음 대존맛 이맛 꼭 보시라 . 단 마라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금지 . . . 연초 모임 예약 이태원 📞07040788862 open 5시 close 03:00 . 홍대 📞3338998 👍 🥤원조슬러시막걸리 모우모우 . . . #맛집#itaewon#막걸리#대존맛 #회식#이태원맛집#이태원#이태원핫플#이태원추천#이태원막걸리#koreanfood #홍대맛집#홍대술집#이태원술집 #핵존맛#홍대데이트 #홍대#홍대추천#서교맛집 #술집#hongdae#홍대막걸리#핵맛 #홍대핫플레이스 #맛있다그램 #데이트 #핵맛

. 더트레스샵 땋기붙임머리 전문점💕 . @the.tressshop 010.3888.7734 . . 🤗블로그 ʜᴛᴛᴘs://ᴍ.ʙʟᴏɢ.ɴᴀᴠᴇʀ.ᴄᴏᴍ/ᴛʀᴇss3888 . . 🤗붙임머리는 피스가 굉장히 중요해요~ 더트레스샵 피스는 공장에서 꼼꼼한 살균및 세척 과정을 통해! 더트레스샵만의 제작피스 실키(Silky)는 최상급 모발로 일정한 비율! 최고급 천연인모로 파마, 염색이 가능 합니다. (천연레미인모로 리터치 가능합니다.) . . 더트레스샵은요💕 🤗독립적인 넓은공간 🤗두상커짐× 🤗흡연실 🤗동반자 편한쇼파 🤗무료 발렛파킹 . . . 🤗더트레스샵만의 네츄럴슬림 땋기 기구사용없는 100%손으로 땋는 방식! 초슬림 네츄럴 땋기! 교대역 6번출구! . . . . #노원눈썹문신#홍대카페#홍대버스킹#홍대왁싱#홍대밥집추천#홍대데이트#홍대타투샵#hairextension#숏컷붙임머리#노원반영구#강남카페#붙임머리이벤트#홍대클럽#투톤붙임머리#강남미용실#홍대술집#붙임머리리터치#단발병#노원자연눈썹#연예인붙임머리#홍대붙임머리#홍대역#붙임머리잘하는곳#붙임머리후기#강남붙임머리#붙임머리#땋기붙임머리#홍대입구#수유동

. 더트레스샵 땋기붙임머리 전문점💕 . @the.tressshop 010.3888.7734 . . 🤗블로그 ʜᴛᴛᴘs://ᴍ.ʙʟᴏɢ.ɴᴀᴠᴇʀ.ᴄᴏᴍ/ᴛʀᴇss3888 . . 🤗붙임머리는 피스가 굉장히 중요해요~ 더트레스샵 피스는 공장에서 꼼꼼한 살균및 세척 과정을 통해! 더트레스샵만의 제작피스 실키(Silky)는 최상급 모발로 일정한 비율! 최고급 천연인모로 파마, 염색이 가능 합니다. (천연레미인모로 리터치 가능합니다.) . . 더트레스샵은요💕 🤗두상커짐× 🤗흡연실 🤗독립적인 넓은공간 🤗동반자 편한쇼파 🤗무료 발렛파킹 . . . 🤗더트레스샵만의 네츄럴슬림 땋기 기구사용없는 100%손으로 땋는 방식! 초슬림 네츄럴 땋기! 교대역 6번출구! . . . . #노원자연눈썹#강남왁싱#수유동#수유카페#수유역#노원반영구#수유네일#수유역맛집#노원눈썹문신#hairextension#숏컷붙임머리#강남카페#강남타투#붙임머리이벤트#투톤붙임머리#강남미용실#홍대데이트#붙임머리리터치#단발병#홍대밥집추천#연예인붙임머리#홍대붙임머리#붙임머리잘하는곳#홍대버스킹#붙임머리후기#땋기붙임머리#붙임머리#수유속눈썹#강남붙임머리#

오유로
(@yyyuro_h)

13 Hours Ago

집순이 집탈출시켜준 천국💘 . . . 보드게임부터 오락실, 코인노래방, 안마기와 만화책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천국같은 곳이여따...👍🏻 오늘 너무 추워서 덜덜 떨었는데 바닥도 따끈따끈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놀다왔다>_< 심지어 뽀글이라면이랑 음료수가 무료라니 가성비 갑인듯합니다(*´∇`*) . . . . . . . . . #친구네다락방 #홍대보드게임 #홍대보드게임카페 #홍대이색카페 #홍대좌식카페 #홍대놀거리 #홍대그램 #홍대데이트 #상수데이트 #상수실내데이트 #홍대이색데이트 #레트로게임 #홍대코인노래방 #협찬

최호진
(@hojinius_is_genius)

1969-12-31 16:00:00

park hyuk
(@phmad18)

14 Hours Ago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모우모우 💕 이태원점 👏홍대점 👻핵존맛 요리가 정말 많네🍗인절미치킨, 🍅이태리해물토마토탕,🍕로제치즈새우떡볶이 🍖불고기파전 🍽ㄱ 👏청포도 🍶요구르트막걸리와도 넘 잘 어울림 . . . . 요즘 신박매뉴🌶이런고추먹어봤니 튀긴고추안에 치즈가 가득 매운토마토 소스와 같이 먹으면 핵존맛 🍗 마라닭볶음면은 장난아닌 넓은 중국당면을 닭고기에 싸 먹음 대존맛 이맛 꼭 보시라 . 단 마라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금지 . . . 연초 모임 예약 이태원 📞07040788862 open 5시 close 03:00 . 홍대 📞3338998 👍 🥤원조슬러시막걸리 모우모우 . . . #핵맛#대존맛#회식#이태원맛집#이태원#이태원핫플#이태원추천#이태원막걸리#맛집#itaewon#막걸리#koreanfood#홍대맛집#홍대술집#이태원술집#홍대#홍대추천#서교맛집#술집#hongdae#홍대막걸리#핵맛 #홍대핫플레이스 #맛있다그램 #데이트 #핵존맛#홍대데이트

트러플 크림 뇨끼 - 트러플, 송로버섯을 이용하여 만든 크림 소스와 쫄깃한 뇨끼의 식감을 꼭 느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에르바 오스테리아 월요일~토요일 18:00~02:00 동교동 201-48 월드컵북로 4길 30 - 예약 및 문의 사항 DM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