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_____jinnni
(@j_____jinnni)

Stories and Highlights posted by

여름이 가고 있는 듯하다 아침과 낮은 매미우는 소리와 뜨거운 햇살이 반기는데 밤은 선선하다 계절의 변화가 와닿을때가 제일 신비로운것 같다 . . . . #협재해수욕장 #일몰 #일상 #소통 #풍경 #제주여행 #제주일상 #제주살이 #제주도민

찌니
(@j_____jinnni)

3 Days 8 Hours Ago

가끔 카페를 왜 가는지 물어보는 사람이 있는데 유명핫플깨기 그런 의미도 아니구 처음엔 제주에 할게 딱히 없으니까 그냥 다니기 시작한게 커피사랑+인테리어+분위기 욕심이 생겼고 사진찍는거 좋아서 하는거고 물론 취미로... 가오픈카페나 그런데 다 찾아서 가는것도 아니고 그냥 그날그날 가고싶은거 찾아봐놔둔 목록에 있는거를 가는거였따 이미 목록은 가득차 있고 그냥 가고 싶을때 가는것일뿐... . . . . #framecoffee #프레임커피 in #세컨드뮤지오 #제주카페 #제주카페투어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소통 #맞팔 #선팔 #일상 #서귀포카페 #카페인테리어 #daliy #coffee

찌니
(@j_____jinnni)

3 Days 8 Hours Ago

커피맛이 깊고 참 진해서 좋았다 원두도 조금 사왔는데 저땐 핫으로 먹었는데 아이스로 먹어보니 또 다른 맛☕️☕️ . . . . #framecoffee #프레임커피 in #세컨드뮤지오 #제주카페 #제주카페투어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소통 #맞팔 #선팔 #일상 #서귀포카페 #카페인테리어 #daliy #coffee #onthetable

찌니
(@j_____jinnni)

5 Days 6 Hours Ago

#땅굴카페 라는데 (!) 신기함...👀 날이 좋지못해 예쁜 풍경은 못봤다 역시 사람은 휴식이 필요하다 요즘 난 많이 웃는다 그리고 즐겁다... 고민과 아직 풀어야할게 많지만 그래도 많이 웃어두려고.. . . . . . #제주 #제주일상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선팔 #제주카페 #제주카페투어 #제주도여행 #안덕카페 #산방산카페 #그레이그로브

찌니
(@j_____jinnni)

7 Days 20 Hours Ago

길고 긴 3년이상의 시간을 뒤로하고 퇴사를 했다, 싱숭생숭 했지만 그동안 시간이 지날수록 항상 나의모습에 대해 생각해왔다. 절대 버린시간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정리 할 수 있었던게 참 다행이었다 새로운 행선지는 아직 불확실하고 내겐 쉼이라는 과제와 도전이라는 과제가 함께 주어졌다, 첫회사를 뒤로하고 나와 인연이될 그 다음회사가 어딜까 싶기도 하다, 미래를 위한 내 선택이 헛되지 않고 현명했다고 생각하길 미래의 나에게 전보다 훨씬 더 노력하길... 하지만 현실은 아직 빈둥대는중😆😁 + 사진은 동네카페다 이름은 #파티세리코안도르 처음 가봤다 퇴근길에 지나갔었는데 케이크와 마카롱을 팔고 음료도 굉장히 많아보였다 담에는 케이크 도전 (!?) . . . . . . #제주 #제주일상 #일상 #소통 #맞팔 #제주시카페 #제주디저트 #디저트카페 #카페투어 #제주카페투어 #daliy #카페일상 #마카롱 #디저트 #동생이랑

찌니
(@j_____jinnni)

9 Days 4 Hours Ago

아직도 서울사진 올리고 있는..ㅋㅋ 가배도에서 먹었던 디저트의 이름이 기억이 나질않았다 되게 특이했었는데... 주말이 되었다 예쁜 카페가 가고싶다 . . . . . #서울 #서울여행 #서울카페 #카페투어 #인테리어 #분위기맛집 #일상 #소통 #맞팔 #제주일상 #서울카페투어 #daliy #coffee

찌니
(@j_____jinnni)

11 Days 21 Hours Ago

커피없이 못사는 커플의 일상 ㅋㅋ 그리고 갔던길 외우는 나는 정말 신기하당 🙃🙃 . . . . #신사동카페 #신사가로수길 #라에스키모 #카페투어 #일상 #카페 #아메리카노 #소통 #맞팔 #커피 #daliy #서울여행 #서울데이트

찌니
(@j_____jinnni)

11 Days 21 Hours Ago

퇴사라는게 참 무거운단어라는게 실감난다 사진은 신사 가로수길 감성카풰☕️ . . . . . #신사카페 #라에스키모 #신사동 #신사가로수길 #소통 #일상

찌니
(@j_____jinnni)

14 Days 7 Hours Ago

맛있었다 저번에 못갔던데인데 갈 수있었드ㅏ... 배고파서 몇개먹고 사진..ㅋㅋ 연어 진쨔 맛잇엇다 생맥주 근데 고르는데 너므 선택의 폭이 좁다 (일본불매..) . . . . #서울여행 #서울맛집 #신사동맛집 #먹스타그램 #먹방 #소통 #맞팔 #선팔 #음식 #일상 #서울맛집투어 #연어 #다이칸야마키친

찌니
(@j_____jinnni)

15 Days 24 Hours Ago

분위기 넘 좋음 그나저나 사진찍는건 나도 그래서 좋았는데 내국인이든 외국인이든 사진찍을때 서로 피해찍으면 좋을텐데 자기맘대로 안되니까 남 사진찍을때 자꾸 방해하듯이 옆에와서 찍는 심보 무엇..... 너무 억지였다😔😔 그 분을 보면서 나는 그러지말아야지 싶다 . . . . #신사동 #신사동카페 #서울 #서울카페 #카페키츠네 #메종키츠네 #소통 #맞팔 #서울여행 #여행 #먹스타그램 #커피 #선팔 #카페투어 #카페스타그램

무보정 오늘의 제주구름 낼부터 휴가 🤸🏻‍♂️🤸🏻‍♂️ 싱남 . . . . #제주 #제주일상 #소통 #일상 #휴가 #직장인

찌니
(@j_____jinnni)

20 Days 20 Hours Ago

오빠는 #체리라떼 나는 #자몽에이드 근데 저 바나나맛 나는 디저트 오빠가 엄청 많이먹었다🍌 장소는 #941hz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시내라서 미루고 미루다 짠✨ 2일 뒤에 서울 꼬 . . . . . #제주카페 #제주도여행 #제주일상 #제주도민 #제주시카페 #제주감성카페 #제주공항근처카페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도민라이프 #제주카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