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화덕_수원
(@kimsoven_suwon)

564 posts

1,645 followers

1,435 followings

즐거운 공간 김씨화덕 PIZZA&PUB 김씨화덕 수원 나혜석거리 공식계정 .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9 전화번호 : 070-4177-8295 (가맹문의가능) . 화덕지기의 생활공간+문화공간 음악🎶, 영화🎬, 술🍻 그리고 피자🍕

Photos and Videos posted by kimsoven_suwon

오늘추위🌬가 장난아니네요!!🌉 퇴근길 따스한 화덕🌋에 들러 피맥🍕🍺한잔 하시며 몸좀 녹이고 가시는게 어떠신지요~😀😁 감사합니다!!😍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hhh_ssong2 (@get_repost) ・・・ 헤헹 춥지만 않으면 밖에서 먹눈뎅ㅠ.ㅠ 갈때마다 분위기도 맛도 완전 내스탈이쟈낭😍 #수원 #인계동 #김씨화덕 #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food #foodie #먹고마시고사랑하라 ・・・ . . 리그램 허락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겁고 맛있는 김씨화덕 인계점이 되겠습니다!!😎😍🤠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무난한 한주의 시작이 되고 계신가요??😀😎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김씨화덕은 겨울나기 준비에 한창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닷!!~🤣🌋🍕🍝🍻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cellist2203 (@get_repost) ・・・ #김씨화덕 #인계동 ・・・ . 김씨화덕🌋이 더욱 따뜻🔥해지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항상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ssim_m.j.y (@get_repost) ・・・ 다크만 없으면 좀 덜 피곤해 보일거야😫😫은지들이랑 김씨화덕 ?? . #김씨화덕 #인계동 #다크서클 #지우고싶다 #지우개로 #쓱싹쓱싹 #피자 #파슽하🍝 ・・・ . 방문에 넘넘 감사드립니다!!😁😀 피자 파스타는 만족스러우셨나요?!🤠🍕🍝 꼭 다시 방문해주시는거죠??🐶🐵🦍 .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repost @_hyermione_ (@get_repost) ・・・ 성공적인 목욜의 데이트 ・・・ . . 빅웨이브🌊와 함께한 루꼴라프로슈토!🍕! 성공적인 데이트가 되셨다니 넘나 기쁩니닷!!🤣😎 꼭 다시방문 부탁드립니닷!!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lllhanna (@get_repost) ・・・ 오랭마네 유덩이랑 폭풍식사하고 카페투어중 #인계동#나혜석거리#김씨화덕#파스타#피자 ・・・ . . 방문에 넘나 감사드립니다!! 😁😀 항상 즐겁고 좋은 시간보내실수있는 김씨화덕이 되겠습니다!!😍😍😍 .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xxibgina_26 (@get_repost) ・・・ ❣️600❣️ ・・・ . . 600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지금처럼 예쁜 사랑💙💚💖하시길 응원합니닷!!😍😶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myoooooonj_ (@get_repost) ・・・ #김씨화덕#새우로제파스타#4치즈피자#망고에이드#파스타그램#피자스타그램#먹스타그램 🦐🦐🍅🍝🧀🧀🧀🧀🍕🍯🥗🍹 ・・・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로제사진을 창 먹음직스럽게 남겨주셨네요!!~😆🍝 꼭 다시 방문 부탁드립니다!

#repost @97_jjong (@get_repost) ・・・ 달달해~~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달달한 #분위기 #김씨화덕 #피자 #소주 #맥주 #참이슬 #피쏘 #피소 #친구들과 #21 #데일리 #daily #곧 #군대간다 #ㅃ2 ・・・ 군대잘다녀오세요!!🤠😅 좋은시간 김씨화덕에서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녀오셔서 한결같이 즐겁고 맛있는 김씨화덕이 되겠습니닷!!😎😍

#repost @jinijini.lee (@get_repost) ・・・ 친구 생일이라 피자 먹으러 왔당 #인계동 #김씨화덕 #피자 #파스타 #pizza #pasta #데일리 #daily #selfie ・・・ . . 추운날에도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피자🍕와 파스타🍝는 만족스러우셨나요?? .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beer #일상 #맞팔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repost @glen_dale__ (@get_repost) ・・・ 김씨화덕 존맛... #수원 #인계동 #김씨화덕 #마늘피자 #피자 #해물크림파스타 #파스타 #호가든로제 #블루문 #맥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일요일 #저녁 ・・・ 추천해드린 블루문🌒, 호가든로제🌷는 맘에드셨나여?? 방문에 감사드리고 꼭 또 와주셔야해요ㅎㅎ😀😀감사합니닷ㅋ

늦가을🍁🍂 야장에서도 따스하게 식사하시게 하기위한 난로 설치가 한창입니다!! 거친 김씨화덕의 이미지에 맞는 난로🔥!! 많은 방문부탁드립니닷!!😁😎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__feliz_bella (@get_repost) ・・・ - 나를 위해 피자도 잘게 쪼개주는😇 너무맵다😂 #김씨화덕 #오랜만 #인계동 ・・・ . . VVIP등장😎 매운걸 못드시지만 계속매운거 주문하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repost @good_boy8705 (@get_repost) ・・・ #인계동#수원#김씨화덕#화덕피자#데일리#데일리룩#준지#할로윈#..... .#이태원#가고싶다 ㅋ . .쌀쌀해져서 좋다~ ・・・ . . 🌬날이 추워져서 이제는 매장에 난로를 설치 중입니다. 늦가을 초겨울까지는 괜찮을거 같아요😁😎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닷!😎😎 .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repost @a_joo_k (@get_repost) ・・・ 171026 처음먹어본 파스타라며 사진이쁘게 남기자니까 저렇게밖에 못찍어주냐 #너와의만남#처음이야 #롱이랑 #데이트 #범죄도시 #파스타 🍝😮💑 #오늘도아주는아주행복해 #파스타 #분위기깡패 #인계동 #김씨화덕 #맛집 #친절해 크크 ・・・ 김씨화덕🌋은 인계동 나혜석거리의 필수데이트 코스입니다!!😍😍 방문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ost @ddo_gyeong (@get_repost) ・・・ 봉여사 추천 맛집!! 피자랑 샐러드두 꿀맛이었지만 🍕!!! 분위기가 진짜 정말 져아떠욤 ✨ 사장님께 저 오늘 생일이에요👻 하구 말씀드리면 예쁜 화관두 선물해 주신답니댱🌹 #lol #daily #instadaily #instalike #instasize #instagram #instagood #insta #f4f #fff #lfl #instamood #selfie #ootd #beauty #follow #makeup #model #셀카 #셀피 #인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팔로우 #김씨화덕 ・・・ 생일🎂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닷!!😀😆 웨이팅에도 기다려주시고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또 방문해주세요ㅎㅎ😎😍

#repost @senrotic7 (@get_repost) ・・・ “남상들의 #저녁식사#김씨화덕#인계동#내생일#옛벗#에스티로더동무들 #collection#backstage#hairstylist#fashion#editorial#makeup#beauty#shoot#photographer#style#body#trend#senmour007#dj #designer#뷰티#메이크업#모델#패션화보#매거진#트렌드#립스틱 ・・・ 느낌적인 느낌가득했던 남자네분😍😍 화관이 멋지시네요!!🤣 식사는 만족스러우셨나요??🤗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닷!!

#repost @kindna86 (@get_repost) ・・・ - 생일인자는 화관주는 센스 피자 넘흐 맛있다 분위기 넘흐 좋다 산후조리원 뛰쳐나온 궁댕이까지 합세☺️ #토요일 #계모임 #고딩친구 #친한친구 #김씨화덕 #김씨화덕인계동 #양띠맘 ・・・ . 생일이벤트 드디어 한달만에 성공했네요ㅎㅎ😀😀다시금축하드립니다!!😎😎😍😍 .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163.7xm (@get_repost) ・・・ 포토바이 #햄찌🐹 . 두번째 방문한 김씨화덕👍 이번에 시킨건 좀 매웠는데 너네랑 함께여서 맛있었당 🙈 사장님 감사해요 🙂🙂🙂🙂👏👏 . . #수원#인계동#수원맛집#인계동맛집#김씨화덕#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할로윈#후기팸#접선#주말#힐링스타그램 ・・・ 가을의 끝자락에 이렇게 김씨화덕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운 김씨화덕이 되겠습니닷!!😀🤗

#repost @yujin_reaa (@get_repost) ・・・ . 혜란이 결혼한다고 청첩장받으러나왔당 청첩장만받고 먹지말자 했는데... 피자한판을 혼자 거의 다처먹었네? 하..... 담주 사진 어케찍을래.. 망했.... 오랜만에 기름진거 먹었더니 배탈나고 난리 😭😭😭😭😭😭😭😭😭😭😭 . #폭망 #근데좋다 #혜란이결혼축하행 #수원 #인계동 #김씨화덕 ・・・ . 오랫만에 방문하셨네요!!😍😍 여전히 에너지 넘치시는 포스!!😆😎 배탈은 다 나으셨기를..🤧🤧😷 또 방문해주세용~ 감사합니다😶 .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soommsoo (@get_repost) ・・・ 💙💚💙💚💙💜 . #인계동 #김씨화덕 ・・・ . . 김씨화덕 푸른밤💙🌉 방문에 넘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naongzzzzzzzzan (@get_repost) ・・・ #수원#인계#인계동#나혜석거리#김씨화덕#불고기할라피뇨#로제#블루문#빅웨이브#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 . . 로제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 저희매장 최고인기 병맥 블루문과 빅웨이브를 드셨네요!!😀😗 즐거운시간 되셨나요?? 😎 불금되시고 꼭 다시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닷!!~

#repost @lee_hjj (@get_repost) ・・・ 밀뽕이랑 데이투💕 내가 진짜 저 초록색먹을려고 올마나 기다렸는지 . #맛있당 #청양고추들어간크림파스타 #이름까묵 #피자도까묵 #루꼴라이빠이 #도우는좀탔지만맛있다 #파스타 #화덕피자 #인계동맛집 #분위기도굿 #담에또와야지 ・・・ 정말 초록초록🍃☘하네여😆😄 루꼴라프로슈토와 베르데!! 대표건강메뉴들이네요🐴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불금되세요ㅎㅎ

#repost @ahh_s2 ・・・ ahh_s2딱 좋다 요즘 날씨. #셀카 #셀스타그램 #daily #dayoff ・・・ 아직은 야장에서 피맥 🍕🍺하기 좋은 날이죠?? 방문에 감사드리고, 리그램 허락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수제맥주 #피맥맛집

#repost @b__y__n (@get_repost) ・・・ 뜽옥이언니가 사쥰 핏짜 오빠랑 냠냠🙈💓 #인계동 #김씨화덕 ・・・ . 가을가을🍁🍂 두분께서 김씨화덕을 찾아주셨군요!!😀😁 넘넘 감사드립니다!! 디아볼라는 입에 맞으셨나요??😎😋 꼭 다시 방문해주시는거죠?? .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hwang.jini1004 ・・・ 주하니랑 피맥 🍕🍻 . #럽 #데이트 #셀카 #주말 #김씨화덕 #인계동 #먹스타그램 ・・・ 늦가을에도 이렇게 방문해 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겨울에는 더욱 뜨거운 김씨화덕이 되겠습니다. . .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repost @jiwon.park.031 (@get_repost) ・・・ #kb#kwonsundong#권패#경환이아들돌찬치#지한이생일#3/4분기모임#인계동#김씨화덕# 경환이 아들 생일축하하구 친구들 다 홧팅 힘내세요! ・・・ . . 날이 추워도🌬 이렇게 즐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일 가득하세요!! 또 방문부탁드립니닷!! .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repost @annyeong__oo (@get_repost) ・・・ 김씨화덕은 분위기에 로제파스타가 짱이야(o^^o) ・・・ . 방문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겨울어도 맛있고 즐거운 김씨화덕이 되겠습니닷!!😂😍😍 감사합니다!! . #김씨화덕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jjounggg (@get_repost) ・・・ - 오랜만에 영자매 상봉💕 넘나 열심히 살구있는 내덩생 기특하당 쓰담쓰담 꼭 대박나서 꽃길만 걷자😗 . . . #인계동 #나혜석거리 #수원시청역 #수원 #김씨화덕 #인계동맛집 #마르게리따피자🍕 #로제파스타🍝 #자몽에이드🍹 ・・・ 영화 스틸컷같네요😍🔥 즐겁고 맛있는 시간 되셨나요??😀 더더욱 느낌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닷!!🤣🐴💕

#repost @_belleskdy (@get_repost) ・・・ _ 프레즐 마시써 #김씨화덕 분위기 짱좋아 #인계동 #피맥 #피자 ・・・ . 멋진 사진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불금되고 계신가요??🔥오늘도 김씨화덕은 뜨겁습니다!!🤣🤣🌋 . #수원맛집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수제맥주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zzangja._____.y ・・・ 언제만나도 즐거운 기요미 @ju.lovely 랑 핏짜파슷하맥주우우우우 . #김씨화덕 #주블리덕분에또감 #오늘도짱맛 #생선 #mac #lipstick #ladydanger #고마워 ・・・ . 어느덧 불금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도 김씨화덕🌋에서 불금😍🔥의 시작을 해주세여! 햇날이 너무 좋은 금요일 오후 입니다!🌅 . #인계동 #나혜석거리 #인계동맛집 #나혜석거리맛집 #맛집 #화덕피자 #피자 #pizza #beer #일상 #맞팔 #소통 #셀피 #daily #피맥맛집 #피쏘 #소주 #파티 #불금 #불토

#repost @jjj.holic (@get_repost) ・・・ ._ 초록초록 점저🌿🍀🍃 풀 많이먹었으니까 살안쪄🐘 휴💨 . #인계동 #김씨화덕 #여기좋아 #맛있어 #코젤 #매일매일 #먹어요 #많이많이 #🐷#🐘#🍺#배뚜들기고 #행복 #🎈 ・・・ 맛있게 즐겁게 드셨다면 0칼로리래요🤣🤣😂😂 게다가 초록초록🍃🌿☘🍀이잖아염ㅋㅋ또 와주시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