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_ramsay
(@sick_ramsay)

sick_ramsay hasn't posted story on Instagram in 24h.

Photos and Videos posted by sick_ramsay

#먹스타그램 #별점 ⭐️⭐️⭐️⭐️ 속초, 현지인들이 간다던 맛집. 깔끔한 내부, 흠잡을데 없는 맛. 순대에 겨자를 살짝 바르고 절인 무, 열무김치, 명태회무침과 함께 챱챱. 육수를 살짝 붓고 설탕, 식초, 겨자를 풀어 냉면도 맛있게 챱챱. 먹다가 물냉면 먹겠다고 육수부었는데 육수가 맛이 없는게 아쉬움.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6-15 23:25:18

#먹스타그램 #별점 ⭐️⭐️ 직접 만든 칠리가 꽤 그럴싸함. 패티도 괜찮은데 탄 부분을 바닥으로 놓고 눈속임하려는 꼼수가 맘에 안들었음. 시간날 때 소스통좀 닦아놓으면 좋았을걸...케찹이 온통 묻어있어서 미간이 찌푸려짐. 빵은 좀 축축한 느낌이고 야채도 숨이 다 죽어있음. 전체적인 맛조화는 괜찮은데...휴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5-25 06:00:00

#먹스타그램 #별점 ⭐️⭐️⭐️✨ 늦은 저녁, 오랜만의 새마을 식당. 종류별로 주문하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백종원씨가 추구하는 것이 결집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있어보이는 양념고기, 한번에 불판에 올려 푸짐한 연출, 양념고기지만 찍어먹을 소스하나, 소주 한 잔 생각나면서 밥도 부르는 김치찌개, 깔끔하게 마무리할 국수까지. 자극적이지 않고 대중적인 맛에 훌륭한 가성비까지. 개인적으로는 “매일 먹을 수 있겠다.” 정도는 아니고 가끔 별미로 먹을 정도. 몇년만에 먹었더니 맛있었음.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5-24 22:15:57

#먹스타그램#별점 ⭐️⭐️⭐️ 블루보틀 얼마나 맛있나 한 번 와봄. - 에스프레소 추출 블렌딩 아메리카노 - 핸드드립 블렌딩 - 에스프레소 추출 블렌딩 라떼 3종 마셔본 결과. 흔히 마셔보기 힘든 종류(원산지)의 콩들을 먹어볼 수 있는건 좋음. 맛도 썩 괜찮고 이정도면 적당한 가격인듯. 라떼가 대체 어디서 뭐땜에 유명해진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맛없음. 커피색 우유. 줄서서 몇십분 기다려서 다 라떼들고 나가던데...노이해. 에스프레소 추출인데 아메리카노 한잔 15분 기다린 것도 별로였음. 총평...커피 맛은 좋은데 이렇게까지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님. 라떼는 먹지말 것.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4-19 23:30:07

#먹스타그램 #별점 ⭐️⭐️⭐️ “동치미 국물+설탕+참깨+참기름+고추가루+청양고추가루”의 김치말이국수에서 살짝 비빔면쪽으로 향해 있는 맛. 방송을 타서 그런건지 사람도 엄청 많고 줄 서먹는데 그 정도는 아님. 집에서 늘상 해먹던 맛이랑 비슷해서 그런가... “아 진짜 맛있다.”는 아니고 먹을만한...광화문 미진이 딱 요정도 느낌이었음. 개인적으로 김치말이 국수나 냉면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아직도 속이 쓰린게 흠.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3-23 04:49:25

#먹스타그램 #별점 ⭐️⭐️⭐️ 찜통에 오래 둬서인지 껍질이 약간 찐득하지만 맛은 괜찮은 편. 사실은 무한리필 순대, 순대국으로 술먹으러 오는 곳.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3-17 02:31:09

#먹스타그램 #별점 ⭐️⭐️⭐️ 부대찌개 아니고 심슨탕. 베이크드빈이나 김치, 고기가 안들어있고 감자와 양배추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 조미료맛이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웬만한 부대찌개 먹는 것보다 낫다. 가성비도 훌륭함. 밥이 조금 적게 나오는 것이 아쉽다.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3-16 05:34:34

#먹스타그램 #별점 ⭐️⭐️⭐️⭐️ 분위기도 좋고 음식 퀄리티도 좋음. 한국인 입맛에 잘 맞춘 음식. 야들야들 부드러운 고기는 일품. 간이 알맞게 조리된 파스타도 굿. 가격이 좀 비싸지만 이정도면 만족.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3-04 03:10:00

#먹스타그램 #별점 ⭐️⭐️⭐️⭐️ 첫 분짜여서 비교대상이 없지만 맛있었다로 설명 끝. 볶음밥은 뻔한 맛이었지만 고슬고슬 맛을 잘 냈고 분짜면이 살짝 떡진 느낌이라 아쉽지만 대체로 좋았음.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2-28 21:35:15

#먹스타그램 #별점 ⭐️⭐️ 일단 보기에 그럴싸함. 개취지만 연어 냄새가 안나서 아쉬움. 우니도 신선도가 좀 아쉬움. 밥은 고슬하니 좋고 간장도 좋음. 와사비는 생으로 갈아쓰는듯. 가성비도 아쉽. 전체적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편. 가츠동이 더 맛있음.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2-24 02:21:00

#먹스타그램 #별점 ⭐️⭐️⭐️⭐️ 커피는 잘 모르지만 입맛은 까다로워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기 어렵다. 나뿐만 아니라 누구든 그럴테지. 너무 볶은 탄내, 강한 산미보다 옅어도 은은한 고소함이 좋은데 이곳이 딱 그렇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곳을 많이 보지못해서 간혹 발견하면 ‘일본 느낌이 난다’고 하곤 하는데 딱 그런 느낌. 테이블과 의자의 모양새나 작은 꽃병, 컵의 모양과 받침의 세심함까지. 점심먹은 배가 꺼지지않아 빵은 못먹지만 커피보다 빵맛집일지도. 3구짜리 데크오븐만 봐도 기대됨. 서교동 어느 골목의 카페.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2-05 04:13:16

#먹스타그램 #별점 ⭐️⭐️⭐️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듯. 깔끔하고 고기맛 좋고 다들 친절하심. 서비스 음식으로 나온 우삼겹샐러드, 홍합탕도 나쁘지 않음. 다만 쫄면은 별로였고 환기가 잘 안되는 것이 단점.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1-25 06:09:35

#먹스타그램 #별점 ⭐️⭐️⭐️ 쌀국수 진짜 오랜만... 마지막 기억이 2년전 태국인데 그와 비교해서 나쁘지 않은 맛. 짜고 진한 국물 맛이 좋다. 우리나라에 넓게 퍼져있던 쌀국수 프랜차이즈의 숙주가득넣고 먹는 쌀국수로 시작한 사람들은 싫을 수도 있음. 쌀국수 한그릇 담아내는 루틴이 간단하긴 하지만 빨라도 너무 빨리 주문하자마자 나와서 살짝 당황함. 맛은 괜찮은데 면이 나무 퍼져서 아쉬움.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1-19 05:54:55

#먹스타그램 #별점 ⭐️ 왜 일식인지 모를 일식도시락. 다 고만고만한 맛. 함박스테이크 양이 좀 많음. 포장이 좀 과대포장인데 아마 포장 때문에 비싼듯. 편의점 도시락 요즘에 잘 나오는데, 두개 사서 합치면 이정도 될듯.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1-17 06:25:34

#먹스타그램 #별점 ⭐️⭐️ 일단 맛 자체는 있음. 단 햄버거 크기하며...가격하며...가성비 꽝. 요즘에 우리나라에도 맛있는 수제버거가 많이 생겨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인게 아쉽다. 기본 햄버거 가격이면 지금 버거킹가서 세트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음. 그나저나 감자튀김은 역시 쉐이크에 찍어먹는 맛이지.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1-14 03:01:43

#먹스타그램 #별점 ⭐️(한개도 아깝) 할 얘기가 많은데... 우선 맛이 없다. 부대찌개 아니고 콩나물국 맛. 처음엔 콩나물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부대찌개 끓일줄 모르는 듯 하다. 부대찌개는 간 고기, 베이크드 빈, 양념장, 오래 끓여 햄과 소시지에서 나오는 맛이 섞여 맛을 내는 것인데... 간 고기 실종, 별도 양념장없이 고춧가루 듬뿍. 막으면서 세봤는데 베이크드빈은 10개가 채 안들어있음. 수제 햄이라고 들어있는 고기는 아마 롯데나 신세계에서 나오는 스모크햄 종류잉듯. 부대찌개를 가장한 김치콩나물국. 우동사리 2000원인데 두젓가락 주는거 충격.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말자. 사요나라.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1-12 02:26:39

#먹스타그램 #별점 ⭐️⭐️⭐️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맛있음. 한식뷔페치고는 한식반 양식반이지만...이건 어딜가나 비슷하려나...? 아쉬운 점은 전체적으로 간이 센 것. 깔끔하고 넓고 별로 안시끄러운 것이 단체모임허기 좋을 듯.

밥아저씨
(@yummy__bobby)

2019-01-05 04:32:27

#먹스타그램 #별점 ⭐️⭐️⭐️ 치킨버거는 역시 맘스터치. 햄버거 자체로서의 맛은 별로지만 갓튀겨진 두툼한 치킨이 역할을 톡톡히 한다. 계란이며 슬라이스햄이며 두가지 소스며 불필요한 느낌. 이정도 치킨이면 양상추에 타르타르정도만 발라도 충분히 맛있을텐데 너무 많이 넣어서 맛이 반감된 느낌. #인크레더블버거#incredibleburger 맛은 인크레더블하지 않은 것이 함정. taste is not incred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