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_ramsay
(@sick_ramsay)

김병수
(@sick_ramsay)

2 Days 14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왜 일식인지 모를 일식도시락. 다 고만고만한 맛. 함박스테이크 양이 좀 많음. 포장이 좀 과대포장인데 아마 포장 때문에 비싼듯. 편의점 도시락 요즘에 잘 나오는데, 두개 사서 합치면 이정도 될듯.

김병수
(@sick_ramsay)

4 Days 14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일단 맛 자체는 있음. 단 햄버거 크기하며...가격하며...가성비 꽝. 요즘에 우리나라에도 맛있는 수제버거가 많이 생겨서 이 가격에 이 퀄리티인게 아쉽다. 기본 햄버거 가격이면 지금 버거킹가서 세트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음. 그나저나 감자튀김은 역시 쉐이크에 찍어먹는 맛이지.

김병수
(@sick_ramsay)

7 Days 17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한개도 아깝) 할 얘기가 많은데... 우선 맛이 없다. 부대찌개 아니고 콩나물국 맛. 처음엔 콩나물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부대찌개 끓일줄 모르는 듯 하다. 부대찌개는 간 고기, 베이크드 빈, 양념장, 오래 끓여 햄과 소시지에서 나오는 맛이 섞여 맛을 내는 것인데... 간 고기 실종, 별도 양념장없이 고춧가루 듬뿍. 막으면서 세봤는데 베이크드빈은 10개가 채 안들어있음. 수제 햄이라고 들어있는 고기는 아마 롯데나 신세계에서 나오는 스모크햄 종류잉듯. 부대찌개를 가장한 김치콩나물국. 우동사리 2000원인데 두젓가락 주는거 충격.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말자. 사요나라.

김병수
(@sick_ramsay)

9 Days 18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맛있음. 한식뷔페치고는 한식반 양식반이지만...이건 어딜가나 비슷하려나...? 아쉬운 점은 전체적으로 간이 센 것. 깔끔하고 넓고 별로 안시끄러운 것이 단체모임허기 좋을 듯.

김병수
(@sick_ramsay)

16 Days 16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치킨버거는 역시 맘스터치. 햄버거 자체로서의 맛은 별로지만 갓튀겨진 두툼한 치킨이 역할을 톡톡히 한다. 계란이며 슬라이스햄이며 두가지 소스며 불필요한 느낌. 이정도 치킨이면 양상추에 타르타르정도만 발라도 충분히 맛있을텐데 너무 많이 넣어서 맛이 반감된 느낌. #인크레더블버거#incredibleburger 맛은 인크레더블하지 않은 것이 함정. taste is not incredible.

김병수
(@sick_ramsay)

16 Days 22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닭갈비가 거기서 거기지 뭐. 여느 닭갈비집에서나 파는 그런 맛에 약간 톡쏘는 매운맛이 있다. “맛있게 맵다”는 표현을 많이 하는데 그런 맛은 아님. (애초에 그런 표현이 무슨 소린가 싶기도...) 김치를 돈내고 사먹어야하는 것은 좀 충격. 얼마나 맛있는 김치길래..금치여?

김병수
(@sick_ramsay)

18 Days 13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깔끔하고 나쁘지 않으나, 음식이나 함께 나오는 소스가 전체적으로 신 편. 국물요리는 짬. 기본중의 기본인 간을 못맞춰서 전체적인 맛이 떨어져 아쉬움. 내 돈 내고 다시 찾아갈 정도는 아님. 우리나라에서 일식 제대로 먹기 정말 힘들다.

김병수
(@sick_ramsay)

19 Days 17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예로부터 ‘짜장면은 당구장에서’ ‘라면은 피씨방에서’ 처럼 식사에 관한 격언이 몇 있었는데, 이제 식사는 만화방에서 해야지 싶다. 옛 한솥의 메뉴였던 치킨가라아게가 올라간 치킨마요는 그 명성을 잃은지 오래...지금은 치킨부스러기 덮밥이 되었는데 그 명성을 여기서 찾았다. 크림소스 떡볶이는 떡이 약간 덜익었으나 돈에 미친 스쿨푸드의 그것보다 나았다. +함께 나온 단무지와 피클도 맛있음. 아마 냉동식품일텐데 이 정도 맛과 비주얼에 이 가격이면...👍 웬만한 어줍잖은 식당에 가느니 여기서 먹는게 나을듯. #가성비갑

김병수
(@sick_ramsay)

25 Days 16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날이 추워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어묵탕 먹기 적당해서 어묵 다 때려놓고 끓여봄. 당근도 냉장고에 굴러다니길래 넣어봄. 국물이 끝내줘요. 오늘은 외식없이 휴식이다.

김병수
(@sick_ramsay)

25 Days 16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입에서 녹아내리는 고품질의 초밥을 기대하지 말 것. 중저가의 흔히 맛볼 수 있는 초밥을 양껏 먹고 싶다면 방문해보길. 제한 시간 1시간, 마음껏 먹을 수 있음. 회전...컨베이어 벨트?위의 초밥 외에도 10종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 광화문에서는 주문해보지 않았지만, 참치대뱃살을 따로 주문해서 먹어볼 수도 있다. 따로 주문한 대뱃살은 비싸긴한데 그만큼 비싼 값을 한다.

김병수
(@sick_ramsay)

25 Days 16 Hours Ago

#먹스타그램 #별점 ⭐️⭐️⭐️⭐️ 승리이름값으로 장사하는 것 같아서 별로 먹고싶은 마음이 없다가 대박난데는 이유가 있겠거니 검증차 와봄. 기본 라멘에 매운소스 빼고 면, 차슈 추가 진한 설렁탕 내지는 돼지국밥 국물 맛.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마늘향도 느껴질듯 말듯하게 살짝 올라오는 것이 나름 연구를 하긴 했구나하는 느낌이 들었음. 한국사람 입맛에 맞춘 취향 별로 안타는 맛. 기본으로 매운 소스 넣어먹으면 신라면에 길들여진 혀가 안느끼하게 맛있게 느낄듯. 차슈는 너무 짜서 아쉬움. 국물에 푹 담가뒀다 먹으니 그제야 불향이 올라왔다. 맛외에는 마케팅,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잘한듯. 일본 남부, 즉 후쿠오카쯤의 진한 돈코츠라멘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아쉬웠지만 이정도면 우리나라에서 대박날만 하네.